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제과제빵학과를 찾는다고? 그럼 여기지!!

EDIN 2016. 2. 4.

  호텔제과제빵학과를 찾는다고 ? 그럼 바로 여기를...




조리학과와 같이 취업연계학과로 뜨고 있는 학과!! 바로 호텔제과제빵학과!! 최근 많은 수험생들이 진학을 할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심을 넘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대학의 제과제빵학과가 아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디저트제과제빵전공입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디저트제과제빵전공이 이처럼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반 대학의 호텔제과제빵학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이론의 비중이 높은 것과 다르게 80%에 육박하는 실습비중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기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더많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죠!!





주요 교과목역시 호텔제과제빵학과의 대표 과목인 제과실습, 제빵실습은 기본으로 배우고 있으며, 더욱이 나아가서는 케이크 데코레이션, 식생활과 건강, 한국병과실습, 베이커리 경영론, 제과제빵재료학, 제과제빵학, 플레이팅, 디저트아트, 디저트 카페메뉴 등 폭넓게 디저트라는 분야에 대해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의 호텔제과제빵학과와 차별화된 것은 독점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이태리의 IFSE 이며 이와 함께 태국의 BLUE ELEPHANT, 일본의 동경제과학교, 프랑스의 르꼬르동 블루 등 본고장에서 직접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기회가 무한히 제공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디저트제과제빵전공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2016학년도 모집역시 막바지에 접어든 만큼 남은 자리는 얼마 없다는 사실!! 아직도 고민중에 있다면 그 남은 자리가 마져 채워지기전에 용기내어 도전해봄직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