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플라워디자인과 새로운 교육 제시!!

EDIN 2016. 6. 24.




국내 플라워디자인과를 뛰어넘는 활동영역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교육커리큘럼이 개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플라워데코(Flower Deco)에 인테리어(Interior)와 다이닝(Dining)에 이르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커리큘럼입니다. ICA 인천문예의 플라워공간디자인전공은 활동영역을 라이프스타일로 넓게 보고 사람이 머물고 살아가는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 넣는 라이프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ICA 플라워디자인과정의 교육분야는 크게 플라워&가드닝 디자인, 이벤트공간연출, 디자인기초, 마케팅경영서비스가 있습니다.

-플라워 & 가드닝 디자인 : 플라워디자인, 꽃다발 포장기법, 행사와 테이블장식, 화원경영실무, 랩핑디자인.

-이벤트공간연출 : 이벤트기획실무, 전시기획디스플레이, 제품디자인기획, 테이블코디네이트, 리빙코디네이션.

-디자인기초 : 스테이셔너리디자인, 컴퓨터그래픽, 매거진편집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마케팅경영서비스 : 기업마케팅, 서비스매너, 이미지메이킹실습, 설득커뮤니케이션.


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CA 플라워디자인과정에서는 위와 같은 교육분야에 대한 철저한 교육과 함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 경쟁력강화에는 파티·이벤트·기획, 강화식문화예술단지, 기획력 강화, 롯데백화점 VM 디스플레이, 미국 해외연수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중에서도 미국 해외연수인 'LA Premier 파티플라워', '비버리힐즈 VVIP 파티 현장실습', '호텔 이브닝파티 개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젝트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새로운 패러다임의 라이프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 ICA 플라워디자인과정의 진출분야는 스타일리스트, 조경·가드닝, 창업·강사·프리랜서, Visual Merchandising이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 파티·웨딩플로리스트, 파티·웨딩스타일리스트, 특급호텔 플로리스트, 홈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문화 콘텐츠 기획자.

-조경·가드닝 : 조경디자이너, 그린에코인테리어, 도시가드닝.

-창업·강사·프리랜서 : 플라워샵 창업, 라이프스타일 강사, 스타일 디자인샵 창업, 원예치료사, 아카데미 플라워 강사, 무대공간 디자이너.

-Visual Merchandising : VM 디스플레이어, F&B컨설턴트, 브랜드 이미지 마케터


등 다양한 진출분야를 가지고 있는 ICA 인천문예의 플라워공간디자인 전공에서는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이 미래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