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관광학과? ICA 전문학교를 찾아봐!

EDIN 2016. 7. 20.



올해 초에만 아오란 그룹에서 6천여명, 동북아시아 최대 크루즈 '오베이션오브더시즈'호에서 4,200여명 등 인천을 방문하면서 500억에 이르는 경제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이처럼 관관산업은 굴뚝없는 황금산업으로 불릴 정도로 엄청난 경제효과를 창출하는 산업으로 평가받으며 미래 경제성장의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정부가 국정과제 채택,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투자 및 개발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커다란 기대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호텔관광산업에 종사를 꿈꾸며 호텔관광학과를 찾는 학생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수많은 대학에 개설되어 있는 만큼 어느 호텔관광학과로 진학을 해야할지 결정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데요. 그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바로 ICA 인천문예의 호텔서비스전공을 찾아보길 추천드립니다.




ICA 호텔서비스전공은 대학의 호텔관광학과와 동일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전공으로 호텔관광산업을 선도할 유능하고 진취적인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교육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론과 실습을 접목시켜 세워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실무형 인재를 배양하고 있으며, 호텔관광 산업츼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세계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체계적인 교육을 받음으로써 호텔관광학과와 동일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ICA 호텔서비스전공을 졸업하게 되면, 객실, 식음료, 판촉,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호텔분야와 프론트, 컨시어지, 예약, 서비스 등의 리조트 분야, 연회예약, 상담, 판촉 등의 컨벤션 센터 분야, 고객 응대, 고객 서비스, 마케팅 등의 외식기업 분야, 마케팅, 경영전략, 행사기획 등의 테마파크 분야, 상품 상담, 여행 상품 기획, 프로모션 등의 여행사 분야 등으로 취업에 성공하게 됩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교육커리큘럼으로 세계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있는 ICA 호텔서비스전공에서는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호텔관광학과를 두고 고민중에 있다면, 거침없이 이곳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