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 하계방학자격증 특강 실시

EDIN 2016. 7. 25.



매년 방학이 시작되면, 대학생들은 학기 중 일때보다도 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다고 합니다. 다음학기 등록금과 스펙쌓기를 위해 아르바이트부터 해서 자격증, 봉사활동, 인턴십 등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기 때문이죠. 국내 처음으로 기본적인 요리에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한 요리디자인 교육기관인 ICA 인천문예에서는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 양성을 위해 방학기간에도 적극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하계방학을 맞이해 ICA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을 무료로 진행했습니다. 재료비만 부담하면, 강의료, 수강료 등 모든것을 지원해 무료로 진행됬던 이번 자격증 특강은 호텔신라 서양키친 헤드셰프, 시크릿가든 조리총괄부장, 제네시스BBQ 메뉴개발팀 총괄 등을 역임한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박광용 교수님께서 직접 지도하셨습니다.






ICA 인천문예에서는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있는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매년 방학마다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을 비롯해 한,중,일식 조리기능사, 제과제빵기능사, 커피바리스타 등 각 전공 관련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CA 인천문예에서는 방학기간에도 학생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특강 외에도 현장실습, 인턴십, 해외연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ICA 인천문예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의 호텔외식조리전공과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의 푸드코디네이터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이 모든 것을 여러분들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