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소믈리에자격증 2급 자격검정시험

EDIN 2013. 6. 26.

 

 

소믈리에자격증 2급 자격검정시험

 

 

 

  지난 6월 14일 본교 와인실에서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본교 커피 식음료 계열 학생들의 합격률은 98%로 와인 소믈리에 협회장님께서 본교 재학생들이 다른 학교 학생들의 결과와 비교해보았을때 굉장히 소믈리에 자격증 합격률을 자랑한다는 언급까지 해주셨다고 하는대요.

커피 식음료 계열 학생들의 와인소믈리에 합격을축하드립니다.

 

 

 

 

 

  문예전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는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과 커피, 소믈리에 자격증 취득 취업까지 그리고 식음료계가 필요한 와인전문가로 양성하고 배출해 내는 곳입니다.

와인소믈리에는 와인을 취급하는 호텔, 바 레스토랑, 와인 전문점에서 , 와인을 추천하고,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여 고객이 와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좀더 자연스럽게 즐길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직업을 말합니다.

 

 

 

 

 

 

  이번 소믈리에자격증 2급을 98% 합격한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은 국내외 특급호텔 경력 및 국가대표 소믈리에 출신의 교수진과 함께 전문 소믈리에를 양성하게 위해 와인의 제조, 유통, 보관, 테이스팅, 서비스 등 현장성을 살린 실무 중시의 수업과 다양한 현장실습, 해외 독점 자격증 취득을 통하여, 호텔 식음료 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소믈리에자격증 으로는 와인의 본고장 최고급 보르도 와인수업을 할 수 있는 L'EOLE DU VIN, WSET, SWE, KWC 등

국외 유명 소믈리에자격증 취득은 물론 해외 실기시험인증기관입니다.

 

 

 

 

  소믈리에자격증 2급 시험인증기관으로서 앞으로 많은 커피, 와인 전문가를 배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문예전 입니다.

 

 

 

 

 

 

  소믈리에자격증 2급 을 취득한 문예전 학생들모두 축하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