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SNL KOREA 유세윤"기억의습작"

EDIN 2013. 3. 24.

 

 

SNL KOREA 유세윤"기억의습작"

 

 

 

SNL KOREA 유세윤 의 변태연기 "기억의습작"  유세윤 에 오랜만에 꽁트 복귀작 !! ㅎㅎ 신동엽 MC못지않은 연기력;;

췩오; 아진짜 유세윤 뼈그맨; 진짜 대박이내요 ㅋㅋㅋ 영상보면서 계속빵빵터졌어요 ㅎㅎ

 

 

 

 

 

버섯머리 유세윤;; 어여쁜 여성과함께 이때까지 결말이 그렇게 날줄은;;

 

 

 

 

 

 

 

 

 

푸학 ~~~!! 이부분이죠 ㅎㅎ 변끼 폭발 !! ㅎㅎ

 

 

 

 

 

 

 

 

말이 필요없어요 보시죠 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