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몸짱 되는 쉬운 방법 바로이것?

EDIN 2013. 4. 7.

 

 

몸짱 되는 쉬운 방법 바로이것?

 

 

 

 

요런방법이 있었내 여러분들 죽어라 운동하지마시고 ! 이런방법 이용해보세요 ^^

 

인터넷 상에서 게재된 '몸짱 되는 쉬원 방법' 이란 사진으로 올라온 이미지 인대요.

ㅎㅎ 복근모양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마치 몸짱들의 전형적인 각도로 찍어서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대요. ㅎㅎ

 

모두들 여름에 이런 옷 한벌장만하면 운동 문제 없겠어요 ㅎㅎㅎㅎ

 

저도 이거 티셔츠 하나 구매하려고 ~ 저런 티셔츠가 실제로 파는걸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몸짱하면 스파르타 생각이...;;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