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미용학과'엔끌로에'특강!

EDIN 2013. 12. 12.

미용학과'엔끌로에'특강!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학과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헤어메이크업 전문샵'엔끌로에'의 조원경 이사를 초빙해 웨딩메이크업 트각을 진행 하였습니다.

 

 

 

 

 

'엔끌로에'는 청담동에 위치한 헤어, 메이크업, 웨딩플래닝 전문 샵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학과 학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컨셉에 따른 다양한 웨딩 메이크업 테크닉과 웨딩 스타일링 현장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웨딩 메이크업의 경우 미용업계의 최신 트렌드가 가장 예민하게 반영되는 분야로 뛰어난 테크닉은 물론 트렌드에 대한 감각이 중요합니다.

 

 

 

 

 

인천문예 미용학과 학생들은 ' 이번 특강을 통해 기술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최근 업계의 트렌드에 대해서도 많은 정보를 얻고 실제 현장에서 겪게 되는 경험에서 나온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노하우를 전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는 '지속적으로 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노하우를 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200여개 의 산학협력 제휴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현장 실습 및 인턴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시모집중인 미용학과는 많은학생들이 지원하는 반면 소수정예로 학생선발을하고 있어 늦게 지원생각하는 학생들에게는 좀더 빠른 지원으로 정시때 지원기회를 한번더 가질수 있도록 하는게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