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대학입시전형 마무리 전문학교 추천합니다.

EDIN 2014. 2. 8.

  대학입시전형 마무리 전문학교 추천합니다.

 

 

 

2014학년도에 힘들었던 고3 수험생들의 긴 대학입시가 마무리를 하고있는 분위기 입니다.

2차 정시, 추가 모집만이 남았습니다. 정시에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지 못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절~~~~대 걱정할 필요는 없는데요. 정시와 수시 외에도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는 편입이라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이라고 하더라도 학위는 있어야 하는데, 편입의 자격 요건을 만들어주는 곳은 바로 전문학교 입니다.

 

 

 

 

 

 

이제 대학입시전형이 마무리 되는 분위기 속에서 입시에 성공한 친구들도 있는반면 생각보다 성적이 좋지 않거나 학교 내신성적이 생각보다 못한 친구들도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꼭 한번 알아보는 학교로 '인천문예전문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원하는 학교로 알려졌는데요.

총 3가지 학부에서 나눠져 총 11개 학과 중 2년전문학사 8개 과정과 3년학사과정 3개학과가 이어져있습니다.

 

 

 

 

 

 

 

이제 정말 얼마남지 않은 전형에서 성공하고 안전하게학사취득과 취업까지 모두 한번에 성공하고싶은들으 얼마남지않은 시간 꼭! 한번은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청년 실업 100만 시대에 학위, 취업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분들은 아래정보 확인하시고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