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관광학과"교육컨텐츠 "

EDIN 2014. 3. 10.

호텔관광학과"교육컨텐츠 "

 

 

인천문예 식음료 호텔관광학과 와 관련된 교육개요에 대한 포스팅 보시겠습니다.

 

호텔관광학과 전공심화 교과목으로는 기본적인 교육을 물론이거니와 인천문예 식음료 호텔관광학과에서는 프리미엄워터 소믈리에, 전통주 소믈리에, 칵테일 플래어 실습, 카피창업경영 등을 통하여 타 어느 학교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을도입하였으며, 국제적인 식음료 전문경영인을 배출하기 위하여 국제대회 출신 교수진들과 함께 국제대회 준비반을 운영합니다.

 

 

 

 

호텔관광학과 1학년 신입생 때부터는 식음료 관광학과 기초과정으로 관광학개론, 이벤트원론, 여행사경영론으로 관광산업의 큰 카테고리를 학습하며, 식음료의 전반에 관환 기초적인 이해를 도모하기 위하여 와인,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카페 메뉴 등을 학습합니다.영어는 읽기/쓰기/말하기/어휘 등 총체적인 학습이 두루 이루어지며 이 중 listening(듣기수업)을 중점화 합니다.

 

 

 

 

 

 

 

호텔관광학과 2학년때는 식음료 관광 발전과정으로 관광산업을 새분화 하여 호텔, 컨벤션, 문화, 국제로 나누어 교육하며, 라떼아트 기초, 심화과정, 와인양조실습, 로스팅, 칵테일 등의 과목을 편성하여 차별되고 발전된 교육과정을 이룹니다.

영어는 대화의 유창화와 정확도를 발전하기 위하여 문장구조와 발음 및 말하기 양식에 맞추어 대화와 토론 시 필요한 사항을 학습합니다.

 

 

 

 

호텔관광학과 3학년때는 식음료 호텔관광학과 심화과정으로 여행사, 외식, 마케팅, 항공, 카지노 등으로 다양한 관광산업을 알아보고, 식음료과정으로도 프리미엄 워터, 전통주, 큐레이터 과정등으로 차별된 심화된 교육을 이룩합니다.

영어는 주제를 선정하고 이에 대해 토론함으로서 자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연습을 합니다.

 

 

 

 

 

호텔관광학과 식음료 관광실무과정으로 카페창업경영, 음료상품개발실습, 관광상품론, 관광법규 등의 학습으로 진정한 식음료관광전문 경영인의 육성합니다.

영어는 인터뷰 준비과정은 물론이거니와 영어 구사의 유창성과 정확성을 향상시켜 취업과 해외유학준비에 필요한 실용영어 및 자주 사용되는 영어학습을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