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세계 1위관광지"프랑스"국내 1위 호텔관광학과"인천문예"

EDIN 2014. 3. 12.

세계 1위관광지"프랑스"국내 1위 호텔관광학과"인천문예"

 

 

세계 1위 관광지로 프랑스 파리가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파리관광위원회는 호텔 객실 점유율로 계산한 결과 파리가 세계 1위 관광도시 자리를 지켰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르면 2013년 동안 3,230만 명의 관광객이 파리를 찾은 것으로 분석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파리관광 위원회는 10년 동안 전 세계에서 파리르 포함한 수도권 지역을 찾는 관광객이 가장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세계 1위 관광지 프랑스 파리로 선정되었는데요.

과연 ! 국내 1위 호텔관광학과는 어디일까요?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관광학과 도 국내에서 체계적인 전문학교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관광학과 에서는 국내유일 원어민 회화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담당전임교수님이 학생을 맨투맨으로 토익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호텔관광학과 는 기본적인 식음료 교육은 물론이거니와 식음료관광영어과에서는 프리미엄워터 소믈리에, 전통주 소믈리에, 칵테일 플래어실습, 카페창업경영 등을 통하여 타 어느 학교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도입하였으며, 국제적인 식음료 전문경영인을 배출하기 위하여 국제대회 출신 교수진들과 함께 국제대회 준비반을 운영합니다.

 

 

 

 

 

 

식음료 관광기초과정으로 관광학개론, 이벤트원론, 여행사 경영론으로 관광산업의 큰 카테고리를 학습하여, 식음료의 전반에 관한 기초적인 이해를 도모하기 위하여 와인,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카페 메뉴 등을 학습합니다.

 

식음료 관광 발전과정으로 관광산업을 새분화 하여 호텔, 컨벤션, 문화, 국제로 나누어 교육하며, 라떼아트 기초, 심화과정, 와인양조실습, 로스팅, 칵테일 등의 과목을 편성하여 차별되고 발전된 교육과정을 이룹니다.

 

식음료 관광발전과정으로 관광산업을 세분화하여 교육하고 식음료 관광심화과정으로 다양한 관광산업을 알아보고 식음료과정도 차별된 심화교육을 이룩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인터뷰 준비과정은 물론이거니와 영어 구사의 유창성과 정확성을 향상시켜 취업과 해외유학준비에 필요한 실용영어 및 자주 사용되는 영어학습을 합니다.

 

 

 

 

세계 1위 관광지는 프랑스 ! 국내 1위 호텔관광학과는 인천문예 ! 이제 잘아셨죠 ! 현재 모집이 한창인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관광학과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정보확인하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