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학과전문대 높은재학생등록률!?

EDIN 2014. 4. 2.

 

호텔조리학과전문대 높은재학생등록률!?

 

 

 

인천문예 호텔조리학과전문대 는 다양한 호텔조리 실무실습 및 국내, 해외 포함 300여개의 산학협력처와

재학생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타 교육기관에 비해 학생관리가 잘되고 있는 교육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조리분야 교육처중 소수정예로 수준높은 학생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문예 호텔조리학과 전문대는 1인 1실습 3+2 두마리 토끼제도 등으로 차별화된 조리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재학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호텔조리학과 전문대 중에서도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인천문예전문학교는 기본에 충실한 전문인재육성을 하고 있습니다.

취업지원팀 운영으로 학생의 확실한 취업지원과 부띠끄 레스토랑, 호텔실무 교수진으로 구성된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국·내외 대회 수상은 물론 해외취업까지 지원하고 있어 호텔조리학과전문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가장큰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 청년실업문제를 해결할 타계책으로 기대받고 있는 인천문예 호텔조리학과 전문대는 기본적인 조리실습부터 푸드스타일링+ 식음료 +외식컨설팅 교육으로 취업부터 창업까지 폭넓은 분야로진출할 수 있는 인재육성을 하고 있는데요.

또하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글로벌 취업입니다. 전문학교 중 유일 3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고 그중 제2캠퍼스 인천영어마을에서 진행되는 원어민 회화교육은 단연 인천문예 호텔조리학과 전문대의 자랑입니다.

싱가폴, 홍콩, 호주, 미국, 두바이 등으로 호텔조리학과 전문대 친구들이 자신있게 진출할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이런 글로벌 회화교육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조리+ 푸드스타일링 이라는 신개념 교육을 탄생시켜

앞으로도 더욱 유망한 학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인천문예 호텔조리학과전문대는 현재 모집이 한창입니다.

조리인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은 한번정도는 꼭 ! 체크해야하는 조리교육처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정보확인하고 편하게문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