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거? 궁금했지?

EDIN 2014. 7. 23.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거? 궁금했지?

 

인천문예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대한 궁금증 모두 풀어보겠습니다 !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대해서 궁금한 이모저모 한번모아봤습니다.

 

 

질문 : 현재 아동요리강사입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커리큘럼을 보니 너무 배우고 싶은데 혹 나이제한이 있나요? 2015학년도 신입생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  전문학교의 경우 특별한 나이제한은 없습니다. 특히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경우 졸업 후 바로 창업을하는 학생도 늘고 있는 추세이기때문에 크게 나이제한은 없습니다. 열정만 있다면 얼마든지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로 입학하면 나중에 취업은 어떤쪽으로되는지 취업은 잘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 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경우 취업은 매년 100%를 달성하고 있으며 분야는 잡지, 홈쇼핑, CF, 방송푸드스타일리스트, 케이터링업체, 기업메뉴개발팀, 에디터, 스튜디오 창업, 외식컨설팅 쪽의 분야로 취업하실 수가 있습니다.

 

 

 

 

 

 

질문 : 푸드계열은 학과가 두개로 나눠져 있던데 두학과에서 배우는게 다른건가요?

 

 

답변 : 네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푸드관련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아래 과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우는 것은 2학년때까지는 커리큘럼에서 큰 차이가 없으며 3년 부터는 좀더 이론적인 부분을 강화하는 쪽으로 커리큘럼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질문: 해외연수 프로그램이 인천문예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굉장히 좋다고 들었는데요. 푸드과는 어디로 해외연수를 나가게 되는지 자격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매년 이태리 I,F,S,E / 태국 블루엘리펀트 등으로 해외연수가 진행되면 지원의사 있는 학생들은 모두 대상이 되십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만에 특별한 질의응답포스팅 이였습니다 ~! ^^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구요? 그럼 편하게 물어보시면되죠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