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문학교 취업 고민되시죠?

EDIN 2014. 9. 24.

  전문학교 취업 고민되시죠?

 

 

전문학교 취업 과연 ! 잘되는 것일까? 어떤 시스템으로 전문학교 취업이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이미지들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취업생들 현황을 이미지로 올려드린것이며 인천문예전문학교 취업을 기준으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취업의 경우 두가지유형으로 취업이 준비됩니다.

입학과동시에 전임교수님과 충분히 개별상담후 자기가 가고자하는진로에 맞는 방향성을 제시해주십니다.

교수님이 학생이 가고자하는 분야와 잘맞는 적성분야를 조율하셔서 취업처에맞는 스펙관리 및 전문학교 취업 지도가 이루어집니다.

 

 

 

 

 

 

 

 

 

 

 

두번째 전문학교 취업 유형으로는 취업지원팀입니다.

2학년취업시즌에 들어가면 취업지원팀과 그학생이 원하는 취업처 몇곳을 추려 자기소개서, 면접법 등을 코치하여

학생개개인 맞춤취업을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재학생들의 취업에대한 고민과 방향성 그리고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전문학교 취업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전문학교들은 취업률 100%를 내세우고 있지만 얼만큼 제대로된취업를 선정하여 취업지도되고있는지를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의경우 업게에서도 정평이 나있을정도로 지금까지의 졸업생들의 전문학교 졸업 후 취업후에 너무나도 잘해주고 있기때문에 신뢰가는 교육처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같은 취업불황시대에 전문학교 취업 시스템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친구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청년실업률 100만시대 여러분들은 어떤 교육처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