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 이벤트과"파티최고위과정"

EDIN 2013. 4. 4.

 

 

파티 이벤트과"파티최고위과정"

 

 

무중심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 이벤트과 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원래는 작년까지만해도 파티플래너교육은 최고지만 사학위를 위해서는 편입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대요.

올해부터는 2학년친구들이 티이벤트과 로 진학하고 새롭게 파티 이벤트과 신입생이 입학을 하였습니다.

 

티이벤트과 는 학사편입, 컨벤션기획, 대기업취업, 해외유학, 대학원진학 등을 목표료 하는친구들이 희망하는 학과 인대요.

 

파티플래너 2년전문학사 졸업후 바로 취업하는것도 좋은방법이지만 위처럼 학사과정을 취득후 더높은 목표를 노려보는것도 한방법이 되겠습니다.

 

로 개설된 파티 이벤트과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실까요 ^^

 

 

 

 

 

 

파티플래너 고위 과정인 파티이벤트과 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만 교육받을수 있는 체계적인 파티커리큘럼 으로서 140학점을

이수하여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4년제 대학교 졸업과 동일한 학력을 통해 대학원 석사입학, 전문적인 진로의 기회가 주어지는

과정 입니다.

 

학점대체 자격증 으로는 벤션 기획사1급, 컨벤션기획사2급, 호텔경영사, 호텔관리사, 관광통역안내사(독일어), 관광통역안내사(러시아어), 관광통역안내사(불어), 관광통역안내사(서반어), 관광통역안내사 를 취득시 좀더효과적으로 학점을 운영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티 이벤트과 는 심화실습수업, 생생현장실습, 명품해외연수, 캠퍼스를이용한 현장교육 + 체계적인 이론교육까지 진행하고 있어 많은학생들이 파티분야의 좀더 높은 꿈을꿀수 있도록 많은 교육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매년 교육관련상들을 수상하며 전문학교 유일수상의 해를 맞았던 인천문예전문학교 인대요.

 

교육으로 승부하는 파티이벤트과 에 대해서 더욱 알고싶으시다면 카톡 ICAC 편하게 물어보세요^^

 

글센스 를 보여주셔도 되구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