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뷰티전문학교"설명정보"

EDIN 2014. 11. 13.

 

 

 

  뷰티전문학교"설명정보"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는 학생 개개인에 맞춘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헤어디자인 등 광범위한 뷰티시장에서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춘 미용전문인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적성파악과 수준 높은 테크닉, 뷰티시장의 발전을 이끌어 갈 안목이 필요합니다.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는 2학년 ‘뷰티스타일 전공’과 ‘피부미용 전공’ 중 하나를 선택해 집중적인 실습 교육을 받게 됩니다. 각각의 뷰티영역의 전문가이자 뷰티시장의 통합적인 응용력까지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 바탕이 됩니다.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에서 취득가능한 자격증들로는 국가공인 자격증으로는 미용사(일반/피부), 미용장, 이용사, 이용장 등이 있고 네일아트, 메이크업, 뷰티스타일리스트, 경락마사지사, 비만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이 있습니다.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는 무료 자격증 특강을 통해 1인 3-4개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이서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에서 진행되는 해외연수로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ASIA NAIL FESTIVAL’ 참관을 메인으로 하는 일본 해외연수입니다. 일본 특유의 화려한 네일팁 전시와 네일아트 경연대회, 네일아트 전문 브랜드까지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네일아트 축제 관람과 일본의 유명 네일 아티스트들의 데몬쇼와 캐릭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까지, 네일아트 산업의 발전방향을 살펴볼 수 있는 해외연수 과정입니다.

이외에도 중국 최고의 뷰티 아티스트 ‘모가평’ 아트스쿨 해외연수와 일본 TONY N GUY, 미국 MUD School, 태국 쉐라톤 워커힐 호텔 스파 트레이닝 등 다양한 해외연수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재학생들의 글로벌 감각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교수님들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또한 다양한 영역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영화, TV방송 등 방송분장 분야부터 고전머리, 한복 고증연출, 교수님들의 뷰티쇼 스탭활동 등 예술적인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현장실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의 취업은 100%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취업 분야도 스킨케어,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고, 재학기간 동안 다양한 뷰티 커리큘럼을 이수한 만큼 진출 영역에서도 남다른 감각과 응용력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의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 본선대회 메이크업 후원, G20 기념 ‘한국여인의 발자취’ 전시 등 국제적인 활동을 펼치고 계시는 남경희 교수님을 비롯해, 중국의 10여개 네일아트 대회에서 심사위원 활동을 펼치시고 일본 선수권 네일 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고 계시는 김기현 교수님, 건강관리전문 브랜드 ‘황미서 에스테틱’ 대표이자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이사이신 황미서 교수님, 슈퍼모델선발대회 헤어 협찬과 북경한국거리 문화축제 고전머리 부분을 총괄하신 임수빈 교수님 등 뷰티산업에서 영향력 있는 교수진이 양질의 실습을 지도합니다.

 

 

 

 

 

 

 

 

매년 종강과 함께 ‘쇼케이스 뷰티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드레스 스타일링, 헤어디자인 등 통합적인 뷰티 플래닝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플라워디자인, 웨딩스타일링 등 타 전공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등으로 뷰티 전문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매년 가을 개최되는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에서도 수백 수천명의 관람객에게 공개하는 고전머리∙한복쇼, 뷰티쇼, 네일아트 전시, 메이크업 사진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입니다.

여기까지 인천문예 인천문예 뷰티전문학교 의 설명정보에 대한 교육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