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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딜러학과의 존재근원은?

EDIN 2015. 4. 6.



  호텔딜러학과 존재근원은?



카지노가 고부가가치 산업이라 불리우지만, 그렇게 불리울 수 있는 즉, 카지노가 존재하는 근원인 고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없다면, 카지노가 존재하지 않았겠고, 고부가가치산업으로 불리우지도 않았겠죠.

이런 이유때문에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는 고객에 대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호텔딜러학과에서는 고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 설명하고 있는 고객이란 무엇일까요?

1. 가장 중요한 사람이다. 즉, 존재의 근원이듯 없어서는 안될 가장 중요한 사람으로 고객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2. 의존은 우리가 고객에게 하고 있다. 고객이 우리, 즉 호텔딜러학과를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고객을 의지하고 있는 관계라는 것입니다.

3. 우리 사업의 필수불가결이다. 우리 사업의 방해자도 아니고, 외부인도 아닌 우리 사업에 없어서 안될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4. 그렇다고 고객을 돈으로 여기면 안된다. 감정을 가진 인간이고 존경받을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5. 고객이 없다면? 우린 문닫아야해. 카지노의 존재의 근원이 되듯이 고객이 없다면, 카지노는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6. 우리의 급여는 고객이 주는 것이다. 이거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큰 수입원은 고객으로 부터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은 카지노 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람으로 여겨지며, 최대한 정중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 주의 깊게 각인 시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눈에 보이는 내용도 아닌 이론도 아닌 실습내용도 아니지만, 어떻게 보면 카지노딜러를 준비하는 사람인 호텔딜러학과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는 고객의 원하는 것에 대해서 대략 7가지 정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1. 기쁨을 얻기 원합니다. 이것은 카지노를 찾는 이유라고도 볼 수 있겠죠.

2. 감사의 표시를 받기를 원합니다. 

3. 카지노가 자신들에 대해 관심 가져주기를 원합니다. 

4. 환영해주기를 원합니다.

5. 중요한 사람으로 생각해주기를 원합니다.

6. 고객의 프라이퍼시를 존중해주기를 원합니다.

7. 문제가 생겼을 시에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원합니다.

이처럼 어떻게 보면 비슷한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이 내용들을 짧게 요약하면 고객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듯이 그에 맞는 대우를 해주기를 원하는 것같습니다.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 겠죠?




이처럼 카지노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사람인 고객의 중요성을 호텔카지노딜러학과라면 반드시 인지하고 넘어가야 합니다.

고부가가치산업인 만큼 높은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를 위해 훈련하고 공부하는 우리 호텔딜러학과 학생들이 더욱 기쁨으로 즐거움으로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호텔딜러학과의 존재근원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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