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지정학교

EDIN 2013. 4. 9.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지정학교

 

 

 

바리스타전문학교 중 격시험지정학교 로 선정되어 와인, 커피 자격증을 학교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인대요.

 

바리스타 자격시험지정학교 는 아무학교나 지정하는건 당연히 아닙니다 ! 바로 ~ 그만한 교육시스템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 가능한 부분인대요.

 

바리스타전문학교 중 자격시험지정학교 로 정된 이유 는 업계에서도 인정한 실습시설 수준 입니다.

머신 25중 로스팅3대 5곳의 바리스타 실습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이 실습시 기다리지않고 지속적으로 실습을 할수 있는 완벽한 실습환경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자격시험지정학교 로 선정된 이유 입니다.

 

 

 

 

 

 

 

 

 

그리고 또 ! 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지정학교 는 시설만 좋은게 아니라 그실습시설을 뒷받침하는 무언가가 있다? 바로 커피조리기구들과 커피큘럼 교육서비스 들 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방법은 머신으로만 하는게 아니다 ! 바로 드드립 과 그핸드드립을 하는방법도 굉장히 다양한대요.

서울권에서는 핸드드립 커피가 주를이룰정도로 많은 인기를끌고 있다고 하는대요.

트렌드에 맞춰 핸드드립 커피를 하기위한 커피조리기구들도 잘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프레소를 추출하기위한 원두를 그냥 생두로 하는것이 아니라 ! 로스팅이란 과정을 거쳐야 하는대요.

국내에서는 이런 대형 로스팅 기계를 준비하고 교육하는 곳이 많지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대요.

 

학생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어마어마한 금액을 들여서 로스팅 기계를 설치하였습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처중에서는

로스팅기계가 준비되어있는 몇안돼는 곳중 한곳 입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지정학교로 선정된 인천문예 전문학교 실습실 잠깐 ! 보시죠 !

 

 

* 최첨단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비하여 능숙한 기술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스튜디오 입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춘 로스팅 위에서말씀드렸죠 ^^ 생두를 볶아서 향긋한 커피원두가 되는 과정을 직접 주도하는 실습실 입니다.

 

 

 

 

 

*와인의 이해 , 와인과 칵테일실습, 식음료개론, 와인학개론 등 와인과 식음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인 양성이 이루어지는 와인실습실 입니다.

 

 

 

 

 

 

 

* 핸드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하는 다양한 커피메뉴를 실습 할 수 있는 실습실 입니다.

 

 

 

 

 

*원두의 선별, 분쇄, 에스프레소 추출, 카페메뉴 실습등 다양한 커피 바리에이션 수업이 진행되는 실습실 입니다.

 

 

자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실습실 투어! 잘 하셨나요? ㅎㅎ

자격시험지정 이후 많은 와인소믈리에, 커피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한 인원이 시험을 보러 오고 있는대요.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에 대해서 뭔가 더욱 정보가 필요하다 하시면 덧글과 카톡 남겨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