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스튜어디스과 커리큘럼정보

EDIN 2013. 4. 9.

 

 

스튜어디스과 커리큘럼정보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로운신설학과 커리큘럼 정보입니다.

 

항공업계에 새로운 스튜어디스 인재를 배출하기 위하여 개설된 학과로서 항공운항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국제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원어민 회화, 항공운항 실무, 글로벌 매너등 기내 서비스 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벌 스튜어디스 양성을 교육의 목표로 개설되었습니다.

 

그럼 새로신설된 인천문예전문학교 튜어디스과 커리큘럼정보 안내드리겠습니다 ^^~

 

 

 

 

천문예전문학교 항공 스튜어디스과 만에 리큘럼과 특전 안내 입니다.

 

 

 

*졸업과 동시에 4개의 자격증을 무료로 취득할수 있습니다.

 

1.프리미엄 승객을 위한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

2.기내 어린이 승객 및 생일파티 이벤트를 위한 파티벌룬아트 자격증!

3.장거리 비행에  FUN FUN 을 주는 교육마술 자격증

4.승무원의 기본소양을 위한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증

 

 

 

 

*제2캠퍼스 ICEV 원어민과의 토익, 영어회화수업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영어마을을 갖고 있는 본교는 항공사 면접기준에 맞는 회화수업과 승무원 지원에 필요한 토익수업 등, 인천광역시 영어마을에서 원어민 교수의 영어인터뷰 특별코칭을 매주 실시합니다.

 

 

*승무원 이미지 메이킹의 최강

 

승무원에게 필수적인 이미지메이킹(표정, 자세, 인사, 워킹, 복장, 메이크업) 훈련은 "이미지 메이킹파워"의 저자이신 정지수 학장님의 직강수업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철저한 1:1 멘토링 면접 시스템 관리

 

면접 진행 단계별로 1:1 멘토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기소개 개별교정 및 입사 지원 서류 점검 및 롤 플레이 훈련을 통한 실전 모의면접을 실시합니다. 특히 매주 글로벌 TV와 연계한 자기소개 스피치 VCR촬영 후 VCR 분석을 통한 수업을 진행 합니다.

 

 

 

 

*심폐소생술 (CPR) 교육과 인성직무능력검사를 한번에

 

기내 응급상황 발생시의 응급치료 CPR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항공사와 동일한 인성검사 및 직무능력검사를 미리 테스트 하여 자기진단 및 개선 포인트를 연구합니다.

 

 

 

 

*글로벌 관광 비즈니스 과정 ICEV 영어 합숙훈련 및 와인매너과정 무료수강

 

매 여름방학마다 제공되는 글로벌 관광 비즈니스 과정에 지원할 수 있으며 8주간 영어합숙 훈련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며 와인테이블매너 과정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항공 스튜어디스과 매주 금요일 2시 면접시작 !!!!!

 

면접시 자기소개는 반드시 스피치로 진행하며 글로벌TV VCR촬영을 통해 테스트 합니다. 복장은 가능한 정장을 원칙으로 하며 (흰색 블라우스, 검은색스커트, 검은색 굽 3~4CM 구두착용) 단 고교생의 경우 교복을 입고 테스트에 응할 수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스튜어디스과 에서는 공업계 새로운 주역이될 인재를 배출하기위해 최고의 커리큘럼을 진행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는교육처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항공 튜어디스과 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 덧글이나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신청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