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파티플래너학과 자격증 정보입니다

EDIN 2013. 4. 15.

 

 

 

파티플래너학과 자격증 정보 편 입니다 ~

 

 

티플래너 자격증의 경우 국가공인 자격증이 따로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영향력있는 파티 협회에서 취득할수 있는 자격증들이 있는대요.

 

파티플래너학과 와 관련된 자격증에 종류와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를 졸업후 취득할수있는 파티플래너 자격증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천문예전문학교"파티이벤트계열"관련 파티플래너 자격증은 어떤것들이 있을가요??

 

*파티플래너 관련 자격증 : 파티플래너협회(ACFIA:아시아컬쳐앤푸드산업협회)자격증, 한,중,일,양식조리기능사, 조리기능사, 조주기능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래핑디자인, 커피바리스타, 제과·제빵 기능사, 와인소믈리에, 커피바리스타, 커피조리사, 컨벤션 연회기획사 , 파티프로듀스(일본)자격증 , LA PREMIER 파티플래너 자격증 등 이 있습니다.

 

위자격증 중에서  컨벤션 기획사 의 경우 취득했을시 우대조건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대요 그리고 또 다른자격증인 

'LA PREMIER 파티플래너 자격증' 과  ' 일본 B,O,N 파티 프로듀스 자격증' 'ACFIA자격증' 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만 취득할수 있는 협회자격증입니다.

 

 

 

 

 

 

파티플래너 ACFIA 협회 자격증의 경우 전국에 11개지부를 운영중이며 권위있는 협회 자격증 입니다.

LAPREMIER파티플래너 자격증 과 일본 일본 파티 프로듀스 자격증 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와 직접 연계되어 본교에서만 취득할수 있는 자격증 입니다.

 

파티선두주자 교육처 다운 최고의 기관 및 협회와 연계되어 학생들에게 더욱 파티플래너로서의 경쟁력을 높일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천문예전문학교 파티 국,내외 교수진 입니다.

 

교수진 중에서 특히 케빈 리 선생님은 미국 파티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교수님으로서 미국에미상연출 과 헐리웃스타들 의 파티를 직접의뢰받아 진행하는 유명한 파티플래너 이십니다.

 

 

 

 

 

네 ! 파티플래너학과 자격증 과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 취득할수 있는 자격증과 교수진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파티플래너 를 목표로 하는 친구들과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도움되는 포스팅 이 되었으면 하는바램 입니다.^^

 

파티플래너 에 대해서 궁금한것이 있으면 카톡 ICAC 덧글달아주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