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연봉 얼마나 될까?

EDIN 2015. 6. 5.




  푸드스타일리스트연봉 얼마나 될까?




길을 걷다보아도 음식관련 전단지부터 시작해서 음식책자, 어플등 맛있어 보이는 음식사진들을 많이 볼 수있죠.

이런 사진들은 어떻게 하면 좀더 맛있어보이고, 영양가 있어보일까 하는데에 초점을 맞춰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런 업무를 하는 직업들이 따로 있죠.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음식을 스타일링하고 사진찍는 직업이 벌면 얼마나 벌겠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푸드스타일리스트 연봉에 대해서 굉장히 궁금해 하시고들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연봉의 경우에는 정말 천지 차이를 보입니다. 적게는 1400부터 많게는 7000까지....

푸드스타일리스트는 특히나 자신이 하는 만큼의 연봉을 받아가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진로분야가 굉장히 광범위하기 때문이죠.

위와 같은 촬영분야를 비롯해서 방송분야, 교육분야, 기획분야, 전시분야, 외식관련분야 등 정말 우리는 알지 못했지만, 우리 삶에서 쉽게 접하는 분야에서 다양하게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졸업생들만 보더라도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KBS의 푸드스타일리스트, 케이터링 창업, 외식업체의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관련 상품기획, 방송 푸드스타일리스트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에 있죠.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연봉보다도 어떤 일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연봉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