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웨딩플래너학과 왜 이곳을 주목할까?

EDIN 2015. 6. 24.


  웨딩플래너학과 왜 이곳을 주목할까?




한 사람에게 있어서 꼭 한번씩은 겪는 '통과의례' 중 가장 아름다운 이벤트를 웨딩으로 많이들 꼽고 있습니다.

실제로 결혼에 대한 많은 로망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있을 정도로 웨딩은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이벤트중 하나로 꼽히고 있죠.

특히나 국내의 웨딩산업의 흐름이 기존의 웨딩홀에서 하우스 웨딩, 럭셔리 웨딩 등으로 바뀌어가면서 모든게 차려져 있는 웨딩홀보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것은 맞춰주는 웨딩플래너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미 여럿 대학교육기관에서 웨딩플래너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는 만큼 전문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국내 교육기관중 웨딩플래너학과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수 개의 학교중에서 가장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국내 초I초로 웨딩플ㄹHㄴㅓ학과를 ㄱH설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인데요.

그만큼 오랜 역사와 전통이 함께 녹아있는 곳이기도 하죠.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된 전문적인 인재양성이 이뤄지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현장실습과 졸업생들의 업무 능력과 인성을 통해서 단순한 관심이 아닌 인천문예의 웨딩플래너학과 학생들을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의 웨딩 산업의 최고라고 불리는 업체들과 M.O.U. 산학협력 체결이 이뤄져있습니다.





누구나다 알고 있는 '듀오'는 국내 최고의 웨딩기업으로 불리우고 있죠. 4년제 이상 학력만이 지원가능 한 이곳과 협약이 이뤄지면서 본교의 웨딩플래너학과 학생들도 지원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하우스 웨딩? 그렇담 여기지! 마리진' 입니다. 바로 국내 하우스 웨딩의 선두주자로 잘알려져 있죠.

마지막은 채플웨딩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보테가마지오'입니다. 

이렇게 세군대의 최고 기업들과 인천문예가 함께 하고 있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웨딩플래너학과를 비롯한 전 학과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이상으로 웨딩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인천문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