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전문학교와 홍신애 교수님!

EDIN 2015. 6. 30.


  호텔조리전문학교와 홍신애 교수님!




최근 TV를 통해서 '스타셰프'가 소개되곤 합니다.

그런데 그 이전부터 꾸준히 묵묵히 셰프로서 잘 알려져 오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 중에 한분이 바로 호텔조리전문학교 교수로 계신 '홍신애' 푸드스타일리스트입니다.





올리브 TV, KBS,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셨으며, 현대백화점, AK, MBC아카데미, 이마트 등 푸드 관련 교육도 진행하셨으며, 다수의 책을 출간하셨고,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중이신 분입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이시며, 지금은 호텔조리전문학교중 한곳인 인천문예에 교수님으로 계십니다.





최근 얼마전에는 특강도 오셨었는데요.

호텔조리전문학교 학생들을 위한 교육 특강으로써, 이번주제는 바로 '메뉴 엔지니어링'이었다고 합니다.

허니버터칩, 순하리, 좋은데이 블루베리 등의 새로운 메뉴들이 나오고 있죠.

게다가 아주 높은 인기까지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기존의 것을 얼마나 잘하느냐는 물론이고, 새로운 시도, 새로운 도전을 통해서 새 메뉴에 대한 개발 능력도 갖추어야 하는 시대입니다.





'메쉬업', A와 B가 합쳐져 새로운 C가 나온다. 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무를 찾아 보기 힘들정도로 많은 발전을 이루 현대에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창의성은 바로 '유'와 '유'를 합쳐 새로운 '유'를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도 메뉴개발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홍신애 교수님과 함께하는 호텔조리전문학교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16학년도의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미래를 선도할 셰프를 꿈꾸고 계시다면 바로 이곳 인천문예에서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