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특별한 분들

EDIN 2015. 8. 3.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특별한 교수진~!




음식의 가치와 예술을 이끌어내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는 식공간의 이해를 통해 가장 적합하면서도 아름다운 식문화를 이끌어내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특별함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인재를 양성하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야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한 이유는 바로 특별하고도 최고의 교수진들이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인 인천문예의 특별한 교수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ilve Tv '마스터셰프 코리아 2012' 준우승,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올리브쇼 2012, 2014', 그리고 마지막으로 '냉장고를 부탁해'. 하면 떠오르는 분이 계신가요? 이미 예술분야에 다양한 재능을 보임으로써 푸드에도 이와같은 예술을 덧입혀 아름다운 식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분들중 한분이신 박준우교수님이십니다.


블로섬 오브나오코학교장, 일본 푸드코디네이터 협회 부회장, 테이블 코디네이터론을 확립, 이벤트프로듀서로써 왕성하면서도 유명한 활동들을 많이 하신 일본의 오찌아이 나오코 교수님이 인천문예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또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인 인천문예에는 또다른 해외 교수님이 함꼐하고 계신데요.

아카 요리학원장, 일본 TV 드라마의 푸드스타일링 총괄, TV푸드스타일리스트, 요리쇼, 진행 및 CF, 지면광고 푸드스타일링 등으로 일본의 푸드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계신 아카호리 히로미 교수님, 이태리 정부의 전통 최우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으며, I.F.S.E. KOREA 대표셰프, 다수의 레스토랑에서 수석셰프를 역임하셨던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 중식 4개 문파 중 한분이자 중식의 대중화를 이루신 여경래 교수님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중 으뜸으로 평가받는 인천문예에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MBC, Olive, KBS, JTBC, SBS, EBS, TVN 등 방송매체의 다양한 곳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중에 계신 홍신애 교수님, 베스킨, 버거킹, 동서식품, 굽네치킨, CJ, 파리바게트, LG 등 TV CM 스타일링, 삼성지펠, 오설록, 조선호텔, 이마트, 딤채, 한일관, 예닮도예, 더후라이팬 등 지면, 패키지, 홈쇼핑의 푸드스타일링 그리고 다양한 파티의 푸드스타일링등 신예푸드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계신 김은아 교수님도 함께하고 계십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이와 같은 최고의 교수진들과 함께 미래를 이끌어나갈 새로운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절대적인 삼요소인 '의, 식, 주' 중 하나인 식문화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를 거치는 만큼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처럼 트렌드를 선두하고 이끄는 인재가 될 수 있는 곳이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인 인천문예입니다.





현재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2년제 전문학사과정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4년제 학사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향한 아름답고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