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세계적인 요리전문학교 국내에 있다는데

EDIN 2015. 8. 6.

  세계적인 푸드관련 인재양성하는 요리전문학교에 국내 교육기관 선정





외식관련 산업은 국내뿐만아니라 세계의 각국 모든 곳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계속 성장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외식뿐만 아니라, 옷, 집 이 세가지는 사람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도 특히나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외식분야가 급성장하고 있는데요.

그에 맞춰서 외식분야를 이끌어나갈 유능한 인재는 계속 필요한 법입니다.

그런데 이번달에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요리전문학교 5곳에 한국의 교육기관 한곳이 선정되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2곳, 일본 1곳, 독일 1곳, 한국 1곳이 선정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요리전문학교 다섯곳은 코넬대학, CIA요리스쿨, 교토대학원 서비스경영학부, 마에스타제도,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입니다.





국내에서도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파티플래너학과를 개설하여 매년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로 잘 알려진 인천문에는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 생활 문화예술 분야에 특성화된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곳입니다.

이번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요리전문학교로 뽑힌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국내대회를 넘어서 세계적인 대회에 국내 최초로 입상은 물론 9년연속 수상중에 있으며, 국제규모의 축제, 페스티벌 등을 기획 & 연출 & 운영까지 담당하고 있으니, 유능한 인재들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죠.

최고의 교육커리큘럼이 증명되었고, 세계적인 무대에서도 그 우수성이 증명되었기 때문에 대표적인 요리전문학교로 선정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미 인천문예는 세계 유명 명문 요리전문학교와 산학협력이 되어 있어 수년전부터 해외연수프로그램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올해에는 일본 기업에서 실무연수 교류가 시작되었고, 중국의 디저트 분야중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며 핫한 '브레든'과의 M.O.U. 체결을 통한 해외 인턴십, 취업까지 더해지면서 국제적인 글로벌 인재양성에 박차가 가해졌습니다.





현재 인천문예 요리전문학교에서는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인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는데요.

매년 모집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경쟁률은 하루가 다르게 높아져만 가고 있기 때문에 더 늦기전에 서두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