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의 세계대표 교육기관 아십니까?

EDIN 2015. 8. 10.

  세계대표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국내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맛있는 푸드에서 예술을 발견하고, 푸드 산업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가 있습니다.

이번 8월에는 일본에서 세계를 대표하는 푸드관련 교육기관을 선정했는데요.

그 중에서 한국의 교육기관도 선정이 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연간 30조엔, 즉 280조원 이상의 시장 규모가 이뤄지고 있는 푸드 산업이지만 그만큼의 푸드산업을 지원하는 인재 교육기관은 충분하지가 않다고 합니다.

더 큰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양성하는 교육기관의 역할이 크다고 하면서 세계 대표적인 푸드교육기관을 선정했습니다.





9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미국의 코넬대학 호텔경영학부, 외식산업계의 하버드대학이라고 불릴 정도로 일류 요리사 인재를 양성하고 인쓴 미국의 CIA가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독일의 마에스타제도도 함께 다뤘는데요.

산학일체 환경을 통해서 전문분야의 최적화된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제도로써 독일의 마에스타제도를 통해 푸드교육이 잘 이뤄지고 있는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와 함꼐 세계적인 대표 교육기관으로 국내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가 선정된 곳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익히 알려져 있는 푸드스타일리트학과전문학교로 최초, 최고, 100%, 글로벌 등의 수식어가 붙는 곳이죠.

2년제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4년제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도입하여 교육한 만큼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탄탄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그에 걸맞게 국내 대회를 넘어서 세계적인 국제 규모의 대회에서 수상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유명한 요리학과와의 연계를 통한 교류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곳입니다.





이태리의 I.F.S.E., 태국의 Blue Elephant 등 해외명문학교와 교류를 통해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본, 중국등의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인턴십과 취업연계까지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입니다.

이미 졸업생의 상당수가 해외 취업을 성공하였고, 현지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통해 산학협력 체결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이처럼 우수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에서는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학생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통해서 성적, 내신 점수가 아닌 면접을 통해 재능, 인성, 적성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푸드관련 산업에서의 꿈을 실현시켤 줄 곳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도전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