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커뮤니케이션게시판

조인성 이상형 이런여자?

EDIN 2013. 4. 18.

 

 

조인성 이상형 이런여자?

 

(이미지출처 : 조인성 팬카페)

 

만인의연인 조인성 ! 그겨울 바람이분다 로 다시한번 최고의 배우임을 입증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대요.

그런 조인성 이상형 이 밝혀져 핫토픽에 올라왔더라구요 ! 그럼 일단 조인성 이상형을 보기전에 조인성 그가 지금의 조인성이 있기까지 어떤 노력들이 있었을까요??

 

 

 

 

지금까지 조인성이 출연한 영화로는 화장실,어디에요?(2002), 마들렌(2002), 클래식(2003), 남남북녀(2003), 비열한 거리(2006)

쌍화점(2008) 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비열한 거리는 엄청난 히트를 치며 많은 관람객들을 끌어 모았던 영화로 유명하죠 본인도엄청 잼있게 봤습니다 ㅎㅎ 

 

 

 

 

 

출연 드라마로는  학교3, 러비미텐터, 순정만화처럼, 뉴 논스톱, 피아노, 별을쏘다, 대망, 발리에서 생긴 일, 봄날, 그겨울,바람이분다

등 히트를 친 드라마도 많이 있는대요.

 

저는 발리에서 생긴 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3번은 봤을정도로 엄~~~~청 잼있게 봤었어요 ㅎㅎ

여자분들은 그겨울보고 조인성 앓이를 하셨을것 같은대요.

 

그만큼 조인성 이상형 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은대요.

 

 

 

 

아참 ! 뮤직비디오 도 출연했었는대요.

신승훈 '가잖아', 핑클now, god바보/슬픈사랑/모르죠, 김c 'love' 가 있내요.

 

 

 

 

그리고 본론으로 다시돌아가서 조인성 이상형 이 밝혀져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대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둑 !!!!!   조인성 씨의 이상형 은 ! 김씨의 뮤직쇼 에 출연해 '이런사람을 만나는 것이 행복할 것 같다는 기준이 있느냐?' 라는 질문에 "예전에는 없었는데 점점 기준이 생긴다"고 말문을 였었다고 하는대요.........

 

기대하세요^^ 조인성씨의 이상형은!

 

바로 ~

 

"아이 같은 나를 잘 보듬어 주고, 지치지 않고 책임질 수 있는 여자 였으면 좋겠다" 

였으면 좋겠다고 답해 엄마를 원해? 라는 김씨의 답변에 웃음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하는대요. 화제의 조인성 이상형 포스팅 이였습니다.

(여자분들의 핫토픽 인가.........)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