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본 전문학교 추천

EDIN 2015. 9. 2.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본 전문학교 추천해봅니다.



2016수시 원서접수기간이 오늘인 9월 2일부터 2,3년제 대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전형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이미 이전부터 조사하고 희망하고 있는 2,3년제 대학교육기관에 수시원서접수를 시작하게 됩니다. 길게 보면 12년 이상의 시간을 학업에 전념하며 보내었던만큼 모두에게 그 노력과 열심에 상응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현재 신입생모집중에 있는 전문학교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에 모집하고 있는 곳으로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웨딩뷰티학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등 총 12개의 학과에서 모집중에 있으며, 개설된 학과들처럼 생활문화예술 전문 특성화된 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학과들이 개설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를 추천하는 이유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계 외식시장의 규모는 3천조원을 이루며, 거대 규모의 시장을 갖춘만큼 전문 인력이 필요한데 세계적으로 외식분야의 전문인력양성의 부족함에 대해 걱정하며, 세계적으로 우수한 외식산업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 5곳을 선정하였습니다. 미국의 CIA, 코넬대학,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도쿄대학원과 한국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런 내용이 전해지면서 인천문예를 전문학교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에 2,3년제 지원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를 추천하며, 최근 신축캠퍼스로 이전을 통해 최첨단 도심형 캠퍼스로 실습실 역시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환경과 기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교육커리큐럼에 최고의 환경까지 더해져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