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가봅시다.

EDIN 2015. 8. 31.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지원해봅시다!




2016학년도 수시원서접수기간이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레부터 이제 본격적으로 대입을 위한 일정이 빠듯하게 세워져 있습니다. 9월 2일부터 시작되는 2,3년제 수시원서접수시간이 시작되고, 9월 9일부터는 4년제 수시원서접수기간이 시작됩니다. 이 외에도 수시2차, 수능, 정시, 추가모집 등 다양한 전형과 기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들에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조금이나 대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을 통해서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아니 대부분의 학생들이 지원을 할 것입니다. 특히나 전문대는 1차 2차 수시로 나누어 전형이 진행되는 만큼 수시 1차에는 커트라인보다 조금 높은 곳으로 지원을 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모집인원도 적고요. 그래서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며, 반에 몇명 안되게 합격하곤 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커트라인보다 조금 낮은 곳으로 지원해서 빨리 합격 해서 남은 고3생활을 즐겁게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선택은 본인의 몫이죠. 꼭 좋은 대학을 나와야 성공하는 것도 아니고, 안좋은 곳을 나왔다고 해서 실패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역시 본인 선택의 몫입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과 마찬가지로 신입생들을 모집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는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최근 8월에 선정된 세계 외식산업 인력 양성 우수 교육기관 다섯곳 중 한국이라는 국가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한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미국의 2곳, 독일, 일본 그리고 한국 이렇게 다섯곳이 선정되었으며, 여기에는 외식교육기관의 하버드대라고 불리는 미국의 CIA까지 선정된 것만 보더라도 그 신빙성의 가치는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선정한 내용에는 '세계 그어디에도 이와같이 실무형인재, 전문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은 없다' 라고 극찬과 호평을 인천문예에게 남겼다고 합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로 인천문예는 어쩌면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더 잘 알려져 있는 곳일 수도 있습니다.

프로, 아마추어 3000 작품중 단 30작품만 엄선하여 높은 경쟁률과 수상이 매우 어렵다고 평가되고 있는 국제 대회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 2015년도 현재 9년 연속 수상중에 있으며, 2014년도 아시안게임 -아시아음식문화축제 기획, 연출, 운영으로 아시아 10개국 쉐프 초청부터 부스운영 까지 담당했으며, 2015년도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스텝으로 지원 등 국내보다도 국외에서 더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이야기가 국내에도 알려지면서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에 인천문예를 노리고 있는 학생들도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인천문예가 국내에서는 덜 알려진 것은 아닙니다. 국내에서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웨딩플래너학과를 최초로 학문으로서 하나의 학과로 개설한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이미 많은 졸업생들이 국내, 국외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그들을 통해서 인천문예에 대한 높은 평가가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현장실습역시 KBS, SBS, 코카콜라, 롯데백화점, 크라운, 루이비통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기관들로 나가는 것만 보더라도 이미 이쪽 분야에서의 인지도는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에 이 곳에서 전문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2016수시원서접수기간과 동일하게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인 인천문예는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성적으로 학생들을 평가하는 것이 아닌 인성, 적성, 재능 등을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자 하는 면접전형으로써 내신, 수능 점수는 보지 않고 있습니다. 말로만 듣던 면접만보는 대학이 바로 이곳에 있는 것이지요. 대입은 정보와 시간 싸움입니다. 조금이라도 잘 못된 정보를 통해서 떨어지기도 하며, 조금의 늦은 시간으로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많은정보도 정보지만 정확한 정보와 효율적인 시간활용을 통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과감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