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수시1차모집기간으로 알아보는 전문대수시원서접수

EDIN 2015. 8. 27.


  전문대 수시1차모집기간과 수시원서접수에 대해 살펴봅시다!



태풍 '고니' 지나간뒤로 하루 일교차가 조금씩 나는 것같다라는 기분이 들정도로 선선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도 막바지에 이르렀고 추운겨울을 알리는 가을이 다가옴을 느낄수가 있네요. 하지만 가을이 추운겨울이 올것만을 알리는 것은 아니랍니다. 바로 대입전형 시작을 알려주고 있죠. 그렇다면 가장먼저 시작되는 전문대 수시1차모집기간과 전문대의 수시원서접수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문대 수시1차모집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9월 2일 수요일부터 시작해서 9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수시2차모집은 11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수시 합격자는 12월 9일 수요일까지 결정이 됩니다. 

이렇게 수시에 합격하게 된다면 이틀뒤인 11일부터 14일까지 등록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즉, 다시 정리하면 수시1차모집기간은 9월 2일부터 9월 24일까지 전문대원서접수기간을 가지며, 12월 9일까지 합격자 발표가 이뤄지며,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등록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진행된 전문대의 수시1차모집기간에 원서접수는 어떻게 진행하는 것일까요?

전문대수시원서접수를 위해서 가장많이 활용되는 것이 바로 '유웨이'와 '진학사'입니다. 두곳 모두 대학별 모집요강, 입시정보, 모의지원, 내신산출, 원서접수 등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써 원서접수의 대부분이 이 두곳을 통해서 진행된다고 보시면됩니다. 따라서 수시1차모집기간의 원서접수기간이 되면, 진학사, 유웨이를 통해서 지원하고자하는 전문대에 원서접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시1차모집기간이 채 1주일도 안남았습니다. 전문대든 대학교든 본인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분야로 진학을 하실 수 있기를 바라면서 전문대 수시원서접수기간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시1차모집기간을 앞서 생활문화예술 특성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웨딩플래너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호텔딜러학과 등 특성화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세계 우수 교육기관 다섯곳중 한곳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16학년 수시1차모집에 앞서 전반기 신입생모집 막바지에 이른 만큼 많은 인원이 몰리는 전문대수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인천문예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수시1차모집기간과 전문대수시원서접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