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문대학수시모집하는 호텔조리학과추천 꽝!!

EDIN 2015. 8. 31.



  전문대학수시모집하는 호텔조리학과추천 도장 꽝!!



9월 2일부로 전문대학수시모집 기간이 시작됨으로써 이어서 대학교 수시모집, 전문대 수시2차, 수능, 정시, 대학교 추가모집 등의 빠듯한 전형일정을 가지게 됩니다. 12년 이상의 학생으로써의 신분을 통해 공부해온 결과를 이제는 보여주어야 할때인만큼 고3은 스트레스와 괴로움을 가져오지만, 결과에 따라서 그에 따른 만족감, 즐거움, 기쁨 등을 함께 가져오죠. 그래서 오늘은 고3, 재수생 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호텔조리학과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전문대학수시모집과 관련해서 추천하는 호텔조리학과는 바로 인천문에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입니다. 이미 외식산업 우수 인재 양성 하는 세계적인 대표 교육기관 다섯곳중 한 곳으로 선정된 곳으로 글로벌 인재양성으로 잘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제 1캠퍼스는 신축 도심형 최첨단 캠퍼스로 최근 새로 이전하여 최신 설비 최신 기구 들로 인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에서 실습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 2캠퍼스는 영어마을로 운영하고 있어 원어민교수진과 함께하는 대화식 수업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외국어 능력을 배양하여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 3캠퍼스는 초 대형 규모의 캠퍼스로 다양한 현장실습이 이뤄지고 있는 곳입니다.





인천문예의 호텔조리학과를 추천하는 또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국내외의 스타교수진이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국내에서는 '스타셰프'로 등극한 박준우교수, 방송 매체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홍신애 교수 등이 계시며, 해외는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 요시다 기쿠지로, 중국요리의 대가이신 여경래 교수 등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심지어 이런 유명하고 실력있는 교수진으로 인해 전문대학수시모집의 이유로 교수님들 때문이라고 하는 학생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인천문예의 호텔조리학과추천의 또다른 이유는 해외연수 프로그램과 국가대표 출전으로 수상기록 행진입니다. 이미 세계 대표 우수 외식산업 인재 교육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다시피 세계적으로 잘알려져 있기 때문에 해외 명문 조리학교와의 교류 역시 활발합니다. 태국의 황실요리 전문교육기관인 '블루 엘리펀트', 이태리의 'I.F.S.E.' 등 해외 명문 조리학교와의 교류로 인해 방학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중국 '씨푸드요리경연대회', 말레이시아' 국제요리경연대회', 쑤이펀허 친선요리경연대회, 홍콩 '이금기소스요리경연대회', 중국 '공자요리경연대회' 등 국제 대회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수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전문대학수시모집으로 추천하고 있는 것이죠.





  지금까지 전문대학수시모집으로 추천드린 호텔조리학과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아름다운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졸업생들의 상당수가 국내는 물론 해외로 취업을 통해 폭넓은 분야의 진로의 길을 열어놓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 시켜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여러분들의 혀 끝에서 몰아치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