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꿀팁 수능미반영 대학수시접수 해보자!

EDIN 2015. 8. 24.


  꿀팁입니다. 수능미반영대학에 수시접수 정보입니다.




이제 수시1차 접수가 열흘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최소 12년이상의 학업을 통한 결과를 보여줄 때가 다가오고 있는 것이지요. 특히나 고3이 아닌 재수생 분들은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였던 만큼 모두에게 좋은 결과와 소식이 전해지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 꿀팁하나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수능미반영대학에 관한 정도인데요. 대학수시접수가 열흘도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수능미반영대학은 단순히 수시때 최저등급이 없다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학수시접수가 시작되면 다양한 전형을 통해서 합격, 불합격의 통지를 받게 되죠. 그 중에서도 학생부 100%전형과 논술전형 등은 대부분 각 교육기관에서 원하는 수능 최저등급 조건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추천드리는 수능미반영대학은 학생부 100%전형, 논술전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수능미반영은 물론 내신까지 미반영을 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 곳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아무나다 합격을 할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개설된 학과를 살펴보면 왜 이곳이 수능미반영대학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인재들이 나올 수 밖에 없는지를 알수 있죠.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제과제빵학과, 호텔조리학과, 웨딩플래너학과, 바리스타학과 등이 개설되어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학과들을 살펴보면 모두 실전경험, 노하우, 숙련도 등이 중요한 학문입니다. 즉, 수능, 수시 점수보다 그사람이 갖추고 있는 인성, 재능, 열정, 잠재력등이 중요한 학과들입니다. 그래서 인천문예에서는 수능, 내신미반영대학으로 수시접수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처럼 성적위주가 아닌 면접을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함에도 불구하고, 국내를 넘어서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수능미반영대학으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외식산업 인재양성 대표 우수교육기관 5곳중 한곳으로 이번 8월에 선정된것만 보더라도 알 수가 있습니다. 미국의 2곳, 독일의 1곳, 일본의 1곳 그리고 한국에서 한곳이 선정되었는데요. 수많은 나라들 중에서 5곳으로 선정된 세계 우수교육기관에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된 것이죠. 이와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학수시접로 많은 학생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미 국제대회 연속수상기록 보유, 국제규모 페스티벌 유치 등으로 알려지면서 파티, 조리, 푸드스타일링, 바리스타, 디저트 분야에 목표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수시접수를 위한 대학으로 뜨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수능미반영, 내신미반영 교육기관으로 총 12개의 학과의 신입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발빠른 정보를 통해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내신, 수능미반영 대학수시접수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