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교육대학 수시모집실시

EDIN 2013. 9. 11.

  대학 수시전형이 본격화 되고 있습니다. 이에 학생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는 학과에 관심을 가지며 대학 수시전형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대요. 

그 중 많은 학생들이 수시지원을 도전하는 커피바리스타학과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학과에서 벗어나 새로운 공부를 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바리스타대학에 주목하는 이유는 커피시장의 성장을 눈으로 직접보고 자라면서 커피자체를 즐기며 문화를 받아들이고 있기 대문 입니다. 대학 진학도 본인이 하고 싶어하는 공부를 선택하는 요즘 학생들의 성향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실무 중심의 교육과 취업을 연계해주고 있는 전문학교들 가운데에서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은 국내최고의 시설과 커리큘럼을 가진 학교로 알려져 있는대요.

 

 

80% 가 넘는 실습률과 국내최고의 시설을 갖추어 실무중심으로 현장에 강한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다른학교와는 차별화되어 국내최초로 일본바리스타챔피언십 한국대표로 초청되었으며 이번 실시된 커피바리스타1급 시험에서 전원이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갈수록 눈에보이게 성장하고 있는 커피시장에서 경쟁력있는 바리스타로 성장하기위해선 제대로된 커피바리스타교육이 필수라고 말씀드릴수 있는대요.

모두가 주목하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에서 바리스타로서의 꿈을 펼쳐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