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문학교 인식?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자!

EDIN 2014. 4. 2.

문학교 인식?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자!

 

 

전문학교 와 대학을 고민하는 친구들에게 좀더 도움이 됬으면 하고 글을적어 봅니다.

현재 국내에서 대학을 졸업 후 본전도 못찾고 취업도못하고 있는친구들이 수십만명 입니다.

사회적인 문제로 자리잡고 있는 청년실업률은 정말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100%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는 전문학교 교육처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입니다.

상담신청을 하는 친구들 중에서 전문학교 인식에 대해서 많이들 고민하고 있지만 실제로 대학과 전문학교 에 차이점이라던지 전문학교에 대해서 잘 모르는 친구들이 너무 많은 현실입니다. 많이 안타까울뿐인데요.

 

 

 

 

 

 

지금부터 우리친구들이 알아야할 전문학교 인식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대학의 경우 교육부의 설립인가를 받아 설립된 교육처 이고 총장명의로된 졸업장과 2년전문학사와 학사취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문학교 인식의 경우 학원이나 국비무료 교육만 한느 곳들로 알고계신데요.

그건 정말 오래된 편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의 전문학교의 인식은 노동부설립인가를 받아 설립되었고 교육부장관명의와 학장명의로된 졸업장과 2년전문학사와 학사취득이 가능한 교육처입니다. 오히려 안전학사 학사학위 취득과 취업까지 확실히 연결되는 확실한 테크니컬 컬리지 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도 옛 어른들은 아직도 전문학교 인식 에 대해서 편견을 갖고 바라보는 시선들이 있지만 그건 정말 요즘의

전문학교의 시스템을 잘 모르시기때문에 음해적인 말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인천문예전문학교 의 경우 많은 학생들의 지원하고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처로서 수준높은 교육과 체계적인교육 높은실무실습비율 1인1실습 100%취업달성 재등록률 1위 교육처로서 확실히 자리잡고 있고 전국 어느대학에서도 달성하기 힘든

재등록률 100% 달성했을 정도로 학생관리가 잘되고 교육지원이 잘되는 교육처 입니다.

이처럼 일반적인 대학들보다도 단점도 있지만 장점도 충분히 갖춘교육처가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 입니다.

 

 

 

 

 

 

 

 

 

그리고 전문학교는 평생교육진흥원산하 학점은행제에서 학점이 이루어지기때문에 학점운영이 대학과 동등하게 가능합니다.

전문학교 인식중 하나는 졸업하면 학점이 안나오는 것 아니냐 ? 차별받는 것 아니냐? 라고들 전문학교 인식에 대해서 갖고 계신데요. 절~~대 아닙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홈페이지만 봐도 편입현황을 공지해놓았을 정도 일반편입,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해외 대학 진학등 이 가능합니다.

 

정리해서 종합적으로 전문학교 인식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안전한 학사취득", "확실한취업", "대학과 동등한 학점운영", "다양하 현장중심실무교육", "현장실습'' 등 대학보다도 좋은 장점들을 많이 갖추고 있는 것이 전문학교 교육처 입니다.

 

아직도 전문학교 인식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