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 는?

EDIN 2014. 4. 16.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 는?

 

 

 

여자가 취업잘되는 학과에 대해서 여자친구분들은 많이들 고민하실 것 같은데요.

제가오늘 대표적인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사실 여자 취어잘되는 학과는 쉽게 찾아보기 쉽지는 않습니다.....이유는 아무래도 남자라는 경쟁상대가 있기때문에

어딜가든지 간에 남성들과 취업경쟁을 펼쳐야 하기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여자분들이 취업잘되는 학과 로는 대표적으로 웨딩플래너를 들 수 있겠습니다.

웨딩플래너의 경우 직업수명이라던지 남자라는 경쟁상대가 없기때문에 취업하는데 있어서 훨씬더 유리한 직업입니다.

웨딩플래너의 는 여자들이 대부분으로 근무를 하고 있기때문에 남자들보다 훨씬경쟁력이 있습니다.

인생의 한번뿐인 웨딩에대해서 관심을 안가져본 여자분들이 없을텐데요.

그만큼 같은여자로서 특별한 웨딩을 옆에서 준비하고 직접 기획부터 스타일링까지 진두지휘할 수 있는 특별한

직업이고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 입니다.

 

 

 

 

 

 

 

 

 

근데 이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 인 웨딩플래너과는 어떤 곳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전국적으로 정규교육과 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처는 많지 않습니다.

그중 경인여대웨딩플래너과와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가 있습니다. 경인여대의 경우 대학으로서 많은 웨딩플래너를 목표로 하는 친구들에게 인기학과 입니다.

다음으로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를 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웨딩플래너과를 개설하여 현재까지 최고의 웨딩교육처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여자 취업잘되는학과 중 취업률도 단연최고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년 업체에서 직접 졸업생 취업문의가 올정도로 남다른 취업률을 보이고 있는 학과 입니다.

 

만약 여자 취업잘되는 학과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를 주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여기가지 ! 여자취업잘되는 학과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더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아래정보 확인하시고 편하게 카톡이나 전화로 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