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과 검정고시 수시대학은?

EDIN 2014. 5. 1.

 

 

 

 

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과 검정고시 수시대학은?

 

 

 

검정고시 출신이나 재수생들은 수능 성적만으로 치르는 정시로 올인하기 십상인데요.

대입 수시가 70%에 육박하지만 대부분 학생부를 주임으로 치뤄지는 탓입니다.

하지만 요강을 잘 살펴본다면 검정고시 갈수 있는대학 과 검정고시 수시대학을 응시가능한 자격요건으로 모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사정관제로 실시되는 곳과 검종고시 출신으로도 활동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와 자기소개서만으로도 검정고시로 갈수있는 검정고시 수시대학이 있습니다.

 

 

 

 

 

 

 

 

먼저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그리고 검정고시 수시대학 들에 대해서 보시겠습니다.

총 20개교 이고 28개의 전형으로 검정고시 수시대학들이 있다고 합니다.

순서대로보면 동국대, 아주대, 인천대, 건국대, 경기대, 경희대, 고려대, 광운대, 단국대, 서강대, 서울과기대, 성균관대, 숭실대, 연세대, 이화여대, 인하대, 중앙대, 한국외대, 한양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검정 고시로 갈 수 있는대학, 검정고시 수시대학 의 전형에 대해서도 순서대로 보시겠습니다.

do dream, 논술우수자, ku논술우수자, kgu종합인재, 학업우수자,광운참빙인재, 글로벌인재, 미래인재 등으로

총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과 검정고시 수시대학 에서의 선발 규모는 약 1만 여명이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그럼 100% 입학사정관제 전형으로선발하는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대학 수시대학은 또 어떤 곳이 있을까요?

바로 "전문학교" 교육처 입니다.

그 중 100%입학사정관제로 그학생의 하고자 하는 의지, 열정, 인성 등을 평가하여 학생선발을 하고 있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가 있습니다.

서류면접 10%+자기소개서 20%+교수1:1 심층면접 70% 로 선발하기 때문에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중 안전한 학사취득과

높은 실무실습, 현장실습, 확실한 취업까지 갖춘 멀티형 인재육성 학교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의 경우 검정고시 수시대학 처럼 자격제한없이 검정고시만 패스해도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4:1 정도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물론 본격수시모집이나 정시모집때에는 더욱경쟁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대학보다는 그학생의 가능성을 보고 판단하기 때문에 일반전형한 친구들보다도 더 학업에대한 집중, 열정이 남다르기때문에 뛰어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현재 검정고시 합격후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과 검정고시 수시대학을 찾는 여러분 들에게 밝은 희망이 되어줄

"인천문예 전문학교" 에 대해서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정보 확인하시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