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취업 잘되는 대학 인천문예

EDIN 2014. 5. 23.

업 잘되는 대학 인천문예

 

 

취업이 잘되는 대학 들은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뭐 4년제대학 취업률은 목포해양대, 한국기술교육대학, 호원대학, 한국산업기술대학, 춘천교육대학, 공주교육대학, 예수대, 영동대 등이 취업 잘되는 대학에 속하겠습니다.

 

 

 

 

 

 

취업 잘되는 대학 전문대는 영진전문대학, 동양미래대학, 대전보건대학, 부산과학기술대학, 부천대학, 경남정보대학, 대림대, 영남이공대학 등이 취업 잘되는 대학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문학교 에서는 어떤 곳이 가장 취업잘되는 전문학교 일까요?

전문학교는 대학과 동등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교육처로서 현재 많은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이 알아보고 매년 눈에 띄게 접수률이 늘어날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는 교육처 입니다.

그 중 에서도 취업잘되는 대학으로 손꼽히고 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 는 전국적으로 가장 큰 교육재단중 한 곳은 (주)글로벌에듀 재단에 속해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소속으로서 총11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취업 잘되는 대학 입니다.

 

 

 

 

 

 

매년 취업률 96%를 나타내고 재등록률 100%까지 나타낸 학과를 운영할정도로 학생만족도가 높은 학교 입니다.

이번 인천아시안게임 때 공식후원교육처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전문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인 인식이 부모님세대들은 전문학교 보다는 대학이라고 얘기하시지만 실질적으로 현재에는 전문학교에서도

대학못지 않은 커리큘럼과 더 좋은 시스템들도 갖추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무조건 한가지보다는 취업 잘되는 대학 중 전문학교도 같이 알아보신다면 더욱 다양한 비전을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인천문예 취업잘되는 대학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제과제빵학과, 호텔조리학과, 미용예술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 8개의 2년전문학사 과정과 파티이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글로벌와인카페경영학과 등 총3개의 3년제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항상 편견에 사로잡힌 시선보다는 좀더 이해하고 다양한 것을 보는 시야를 갖추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