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대학 인천문예만에 그것이알고싶다!

EDIN 2014. 7. 29.

 

  바리스타대학 인천문예만에 그것이알고싶다!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만에 특별한 그것 어떤게 있는지 같이살펴보겠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에는 기본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학생관리와 시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은 국내최대시설과 커피도구들을 준비되고 있어 자격검정시험지정장으로 지정되어 학생들이 대회준비나 실습시 절대 기다리거나 밀리지 않고 바로바로 기구나 머신을 사용할 수 있고 대형로스팅 머신까지 갖추고 있어 커피관련모든 실습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수시로 교내대회를 개최하여 무료해외연수 실습원두 지원등 으로 대회감각을 유지하여 국내외 모든 식음료관련대회등에서 좋은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예로 일본 바리스타 챔피언십에 교육기관중 유일하게 참가하여 수상하고 국내 커피대회중 대학연맹전에서 금상을 수상하는등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 친구들이 대회에서 실전감각을 발휘하여 실력을 그대로 입증하고 있습니다.

 

 

 

 

 

 

 

세번재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의 특별함은 다양한 동아리활동에서오는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에는 많은 동아리 활동들이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라떼아트, 핸드드립, 축구동아리, 봉사동아리, 1학년동아리, 2학년동아리 등 다수의 바리스타대학 재학생들이 동아리활동을하고 있어 학교생활을 즐겁게 하고 있어 재학생만족도가 가장 높게평가되고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네번째 로는 자격증 취득시스템 입니다. 국내최대시설을 보유하고 가장쳬계적인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어 한국외식음료협회 와 와인소믈리에협회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자격검정시험장으로 지정되어 자체적으로 바리스타 1, 2급 와인소믈리에2급 자격증시험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본교 바리스타대학 친구들은 1학년 2학기 까지 평균 B학점을 유지할시 바리스타2급 자격증이 취득가능하며 바리스타1급 자격증의경우 현장에서 3년이상근무자만 지원할수 있는데 본교 학생들은 바리스타2급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자격시험에 응시할수 있는 조건이 되어 바로 자체적으로 시험을 치룰 수 있습니다.

 

 

 

 

 

항상 특별한 것이 있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은 항상 학생들을위한 학생들에의해 진행되는 교육이 강한 학교입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막 개설되어 학생모집만 급급한 학교들보다는 진짜 학생들을위하는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어떠신가요?

아직도 모르시겠다구요? 그렇다면 편하게 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