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9월 모의고사 수능전 마지막평가!?

EDIN 2014. 9. 2.

 

  9월 모의고사 수능전 마지막평가!?

 

 

2015학년도 수능시험 전 수험생들에게 마지막 시험대라고할수 있는 모의고사가 하루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실제 수능시험과목 순서대로 공부하고 수능형 리듬으로 몸 관리하고 시험결과에서 약점이 나온 부분은 수능일까지 최대한 보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9월 모의고사 시험을 잘 봤던 잘 못봤던 자만과 좌절은 금물이라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6월모의고사에서 언, 수, 외 를 어느정도완수했다면 이번 9월 모의고사 에서는 탐구영역을 완성하는 게 중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예상입니다.  매일 언, 수, 외 모의고사 1회씩 풀고 탐구영역은 두 과목 선택해서 자신이 놓치는 부분을 따로 정리노트를 만들어 계속 문제를 풀어나가는 노력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9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결국은 자신감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수능은 아주 잘보거나 아주 망치는 사람은 사실 극소수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그 소문은 매우 크게 와 닿는데, 여기에 휘둘려 마음을 흐트러져서는 9월 모의고사나 수능시험을 망칠수 있습니다. 절대 수험생들은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평가를 받게 돼 있다는 사실을 주지하고 극 소수의 결과를 가진 사람들에 신경쓰지 말고 마지막까지 자신의 마인드 컨트롤을 해가며 공부할 것을 주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9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바로 수시모집이 시작되는데 사실 모의고사는 수시모집을 하는 친구들에게도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최저학력을 보는 대학들도 있기때문에 자신이 가는 대학의 전형을 홈페이지나 인터넷을 통해서 수시로 체크해보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수시모집에 지원하면서 중요한 것은 내신에 맞춰 대학만선택할 것이 아니라 요즘같은 취업불황시대에는 내신이 1, 2등급 정도 되지 않는다면 자신이 정말잘할수있고 좋아하는 학과 그리고 취업이 잘되는 학과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9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수시모집부터 전문학교에서도 수시모집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데요.

전문학교는 대학과 동등한 안전한 학위취득과 확실한 취업이 강점인 교육처입니다.

 

 

아래영상은 유망학과들에대한 학과영상 올려보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