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국 대학순위"대학교 순위 모음정보"

EDIN 2013. 4. 4.

 

전국 대학순위"모음정보"

 

 

 

국 대학순위 관련 모음으로 한번 올려봤습니다.

 

사실 순위라는건 기본적인 학평가 지표로 확인되는것이기 때문에 학생개개인의 의견보다는 어떤 기관의 기준으로 선정되는 것이기때문에 뭐 100%라는건 없다고 보는대요.

 

대학은 말그대로 생개개인의 의견과 장래를 고려하여 교육서비스를 하고 교육이먼저인학교 학생들이 즐겁게 수업을 받고 돌아갈수 있는 곳이 정한 1등학교라는 생각이 드는대요.

 

년갈수록 수시,정시 지원수험생 들이 감소하면서 대학들의 학생충원이 힘들어지면서 더욱 학생유치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대요.

(전국 대학순위 가 높은곳은 매년 지원률이 높겠죠?) 그리고 갈수록 생들의 정시보단 수시지원률이 높아지면서 좀더빨리 학교선택하여 정시지원률은 매년떨어지고있다고 합니다.

 

이건바로 대학을 교네임보다는 학과를중시하는 요즘수험생들의 추세를 보여주는 통계가 아닌가 생각이드는대요.

청년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매년 대학졸업후 본전도 못찾고 취업도 못하는 학생이 130만명이 넘어가고 있는 실정이다보니 생겨난 결과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분위기 속에서도 문학교교육처는 매년 높은 지원률을 보이고 있는대요.

 

그중 "천문예 전문학교" 도 사회적인 수요에 민감하게 대응하여 설립된 특성학과들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들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대학선택은 미래를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선택인만큼 4년제, 전문대, 전문학교 할것없이 양한 정보를 습득하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전국 대학교 순위 에 대한 자료 같이보시구요.

말그대로 고 자료 이므로 절대 맹신하지는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출처 : 중앙일보 교육개발연구소) 

 

국 대학교 종합순위 정보.

 

 

 

 

 

국 대학 정시경쟁률 순위 정보.

 

 

 

 

 

 

국 전문대학 순위 정보.

 

 

 

 

 

 

 

문대학 취업률 순위 정보

 

 

 

 

국 대학교 순위 모음정보 였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취합하시어 자기에게 가장맞는 정보를 선택하시는게 은학교를 선택할수 있는 기준 이라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천문예 전문학교" 전문학교 중 유일 교육과학기술부관련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한 인천문예전문학교 정보도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