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커피바리스타학과"어떤학교선택해야?"

EDIN 2013. 4. 8.

 

커피바리스타학과"어떤학교선택해야?"

 

 

 

피시장의 수요가 좋아지면서 커피교육처들이 늘어나고있는 현재 인대요.

그럴수록 확실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비전있는 커피분야쪽으로 승승장구 하실수 있겠죠?

 

그럼 과연 커피교육처는 어떤기준으로 피바리스타학과 를 선택해야할까요?

 

애매합니다 그쵸? 기준을 잡아드리자면 가장먼저 습 실 입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아무래도 실습위주의 교육을 많이 하다보니 실습실과 실습머신과 기구 수준을 보셔야 하는대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4개의 실습실과 머신25대 중 로스팅 3대 를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이 실습시간에 절~ 대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실습에 임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 커피기구들이 종류별로 배치되어 있어 머신외에 실습을 할때도 다양한 실습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머신의 경우에도 각나라 머신의성능 별로 구분되어 있기때문에 학생들이 현장에서 여러환경에서 근무를 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바로 적응할수 있도록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학교에 원수준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학생들에게 수많은교내 , 교외 대회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는대회 교외 대회로는 커피대학연맹전,

칵테일 경진대회 등 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특히나 이번에는 해외대회의 기회까지 주어졌는대요.

 

일본의 유명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본교 정효운 학생이 국대표로 선발되어 일본에 대회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하는 가 ! 아주 중요한 부분 입니다 !

 

그리고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성바리스타1호 이수정 교수님과 일본1호바리스타 히로세유키오 교수님이 교육하고 있어

아주 트렌디한 교육과 정통성 있는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는대요.

 

일본1호바리스타 히로세 유키오 교수님이 이번 4.5일날 특강을하고 가셨는대요.

학생들에게 바리스타에 대한 모든지식을 전해주고 가셔서 정말 커피에대한 문을 넓힐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어떤학교를 선택하셔야 할지 어느정도 감이오시나요?

 

아직도 많이 고민되신다면 카톡 ICAC  나 덧글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