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스타일링 경연대회!

EDIN 2015. 5. 15.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스타일링 경연대회!





국내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최초로 개설한 전문 교육기관이 있죠.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입니다.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해오고 있는 만큼 전문적인 교육커리큘럼이 잘 짜여져 있으며, 다양한 푸드스타일링 분야와 관련된 기업체들과의 연계가 매우 우수하죠.

그런데 이번에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스타일링 경연대회가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인천문예에서는 크라운제과와의 인재개발 M.O.U.체결이 맺어지면서, 크라운제과의 신제품인 '르블랑' 런칭과 연계하여 '르블랑 스타일링 경연대회'를 열었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의 35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던 이 대회는 각양각색 스타일의 연출이 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컨셉과 테마를 세워 그의 스타일링이 이뤄졌죠.





이날 진행되었던 경연대회는 르블랑을 이용한 스타일을 라이브 경연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후에는 스타일링 심사를 위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되었었죠.

이렇게 해서 모든 심사가 끝나고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이 선정되어 수상까지 진행되었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에게는 값진 경험과 기회였다고 합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이처럼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개설하여 운영해오고 있는 교육기관인 만큼 이와 같은 특별하고 값진 경험과 기회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크라운제과뿐만 아니라 KBS아트비전과 올리브TV 등 다양한 방송매체와도 M.O.U.체결이 되어 있어 현장실습의 경험이 제공되고 있을 뿐더러 약 200여개의 기관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로의 현장실습을 통한 경력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매년 열리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는 작년 '14년도에는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되어 운영되었던 만큼 국내외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이 축제는 본교와 인천시가 함께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여 운영하고 있는 축제입니다.

그런데 이 축제에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학생이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니, 이보다 더 크고 값진 기회와 경험이 어디있겠습니까.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특별한 일들이 가득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현재 내년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아직 5월이라 안심하지 마시고 모집정원은 제한적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발빠르게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 개최된 크라운제과의 신제품 런칭 스타일링 경연대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