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7pm 오너셰프 특강!!

EDIN 2015. 5. 16.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7pm오너셰프 특강!!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것에 대해서 단순히 미적감각을 가지고 스타일링하고 연출하면 되는것이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

하지만 그 안에는 다양하게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있죠.

그 중에서도 플레이팅 테크닉에 대해서 현직에서 활발하게 강의를 하고 계시며, '유러피안 퀴진 7PM'의 오너셰프로 계신 김태윤 셰프님이 계십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는 물론 셰프를 꿈꾸고 있다면 누구나다 알고 있는 분이시죠.

이번에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김태윤 셰프님께서 플레이팅 특강을 진행하셨답니다.





수업외에 진행되었던 특강인 만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열정과 의지가 넘쳐서 서로 앞자리를 다투기도 했는데요.

김태윤셰프님 외에도 이태리의 공식인증 셰프로 유명하신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 Olive Tv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이신 홍신애교수님 등 국내외 유명하신 셰프 및 푸드스타일리스트 분들께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인천문예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이처럼 수업외의 시간을 통해서 특강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런 시간들을 통해서 현장의 이야기, 현재의 트렌드 등을 배워나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셰프가 되게끔한 노하우와 이야기역시 들을 수 있는 기회이죠.





하지만, 이것만으로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개설한 학교로써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기에는 부족해 보이죠?

인천문예에서는 KBS아트비전, Olive Tv, 크라운제과 등 다양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활동하고 있는 기관들과의 M.O.U.체결을 통해서 현장실습의 기회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만 배울수 있는 현장 분위기, 운영, 노하우 등은 학생들에게 큰 재산이 되어가면서 더욱 전문적인 인재가 되어가게끔 인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천시와 공동으로 주관, 주최하여 진행되는 '아시아 음식문화축제' 역시 인천문예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각국의 유명한 셰프들과의 만남은 물론 그 나라의 대표되는 음식까지 배워 함께 만들어 음식문화를 전하는 이 축제는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축제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작년 '14년도에 개최되었던 인천아시안게임과 공동으로 주관하여 운영될 만큼 본교의 아시아음식문화축제의 위상은 높습니다.





이렇듯 전문유도 역시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현재 인적인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힘쓰고 있기에 유능한 학생들의 졸업을 통해서 사회의 이쪽 분야에서의 점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모집정원은 제한적이기 떄문에 늦기전에 어서 서두르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통해서 살펴본 수업외의 과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