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과 대학소개

EDIN 2013. 4. 16.

 

 

 

 

웨딩플래너과 학소개 편 입니다~

 

전국에서 웨딩플래너과 가 개설된 대학으로는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 강릉영동대 웨딩산업과,  부산여대 웨딩이벤트과, 그리스도계약학부 웨딩플래너경영학부 등이 있습니다.

 

전문학교 교육처중에서는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가 있습니다.

 

특히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 와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는 같은인천에 위치해 있는대요.

그리멀지 않은곳에 설립되어 있습니다.

 

둘다 좋은 웨딩플래너과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대요.

 

오늘은 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에 대한 대학소개 를드리겠습니다.

 

 

 

 

 

 

 

 

점차적으로 특1,2 급 호텔 할것없이 갈수록 딩파티의 비중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다보니 갈수록 웨딩플래너 가 활동할 시장이 넓어지고 있다는 소리인대요.

 

그러다보니 그만큼 객들의소비욕구를 충족시켜줄만한 아이템과 아이디어 패키지 차별화된웨딩서비스 를 제공해야 하는대요.

그만큼 제대로된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서는 딩에 대한 이해와 지식 그리고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수용하고 있어야 된다고 생각이 드는대요.

 

그런 양화된 웨딩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인재 를 육성하기위해 개설된학과가 바로 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입니다.

 

 

 

 

 

 

딩플래너1호박사 오현주 교수님이 지도하고계시는 웨딩플래너학과 는 업계에서 인정하여 직접 기취업 문의까지 올정도로

커리큘럼 과정을 인정받았는대요.

 

웨딩플래너과 졸업생들이 그만큼 계에서 자리를 아주 잘잡고 성실히 일하며 실력발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른 커리큘럼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는대요.

공선택을하여 학생개개인에 맞춰전공을 선택할수 있도록 2학년때는 웨딩컨설팅, 웨딩디자인 을 나누어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웨딩플래너 분야로 진출할수 있는 쟁력을 갖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딩플래너과 대학 인천문예 에서는 졸업시까지 다양한 격증지도를 하고 있는대요.

 

웨딩플래너 1·2급, 플로리스트 디자인 1·2급, 뷰티스타일리스트, 컨벤션기획사2급,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컴퓨터 관련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취득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히 웨딩플래너 자격은 위있는 아시아컬쳐앤푸드산업협회(ACFIA)에서 부여되는 웨딩플래너자격증 입니다.

전국에 11개지부를 가지고 있는 협회로서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학생들만이 취득할수 있는 협회자격증 입니다.

 

타학교에서 치마킹하고싶은학교 1위 천문예 웨딩플래너과 대학소개 였습니다.

 

웨딩플래너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카톡ICAC나 덧글로 물어보셔도 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