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학과 자격증 정보!

EDIN 2013. 4. 15.

 

 

 

딩플래너학과 자격증 편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입학부터 졸업까지 취득할수 있는 관련자격증 들과 협회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시겠습니다.

먼저 이번 파티플래너학과 와 웨딩플래너학과 는 아시아컬쳐앤푸드산업협회(ACFIA)주어지는 웨딩플래너학과 협회 자격증을취득할수 있는대요.

 

시아컬쳐앤푸드산업협회 는 한,중,일,태 등 아시아국가들간의 협회로서 국내11개지부를 가지고 있는 협회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만 받을수 있는 특별한 협회 자격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다 미국에서 웨딩플래너 로 유명하신 케빈리 선생님의 Lapremier 로 인천문예 독점 해외연수도 가능하다는 사실 !^^

 

 

 

 

 

이번웨딩플래너학과 에서는 공세분화로 웨딩컨설팅, 웨딩디자인 전공으로 나뉘어 기획부터연출까지 자기가 선택할 전공이 늘어나 취업시 좀더 자기에게 맞는 분야를 선택하기 수월한 시스템을 운영하게 되었는대요.

 

이처럼 세분화를 하는 웨딩플래너 교육처는 문학교중유일 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

 

 

 

 

 

 

 

그리고 웨딩플래너학과 련 자격증 으로는 웨딩플래너 1·2급, 메이크업 아티스트2·3급 , 플로리스트 디자인1·2급, 컬러리스트 3급, 뷰티스타일리스트, 컨벤션기획사2급, 패션 스타일리스트, 실용영어 1·2·3급, 컴퓨터 관련 자격증 등 수업과 학 특강을 이용한 자격증 취득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학중에는 웨딩플래너 관련 자격증 이 아니더라도 학과 관련 특강이라도 얼마든지 지원하면 수강신청이 가능하구요.

방학때를 이용한 자격증취득 을 위한 실습시 교수님에게 미리말씀만 드리면 얼마든지 습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웨딩플래너학과 전임교수님으로 계신 오현주 교수님은 내1호 웨딩플래너박사 로서 오랜실무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교수님이십니다.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도 1호 일정도로 학생들에대한 애정도 엄~~~~청 넘치시는 오현주 교수님 !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에 정신적 지주 이십니다.

웨딩플래너 자격증 취득시 교수님이 수시로 자격지도 하시기때문에 격증을 취득하기 싫어도 해야된다는거 ~

 

 

 

 

 

여기까지 ! 딩플래너학과 에서 득이 가능한 웨딩플래너자격증 에 대해서 보셨습니다.

 

웨딩플래너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덧글이나 카톡 ICAC 편하게 물어보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