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파디에컵 한국대표출전'

EDIN 2013. 4. 12.

 

 

커피바리스타학과 파디에컵 한국대표출전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 '정효운'학생이 일본 파디에컵 챔피언십에 출전하게 되었는대요.

국내최초로 일본바리스타 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되어 인천문예 다시한번 최고의커피교육처 라는걸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는대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단1명이 선발되는 한국대표 선발전을 주최하며,본선 진출의 기회를 거머쥐었는대요.

 

일본 내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인 파디에는 커피 및 원두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마트운영등 혁신적인 경영철학으로 유명하며 ,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다양한 커피메뉴로 폭넓은 소비자 층을 아우르고 있는 일본내 영향력있는 커피기업 입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카페 파디에컵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커피에 대한 깊은이해, 다양한 커피메뉴 조리, 창의적인 커피활용 등 복합적인 요소를 평가하여 최고의 바리스타를 가리는 경연대회 인대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 재학생은 2월에 열린 한국대표 선발전 예선을 격한 기준의 심사를 거쳐 단1명 정효원 학생이 일본본선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교내 실습은 물론, 년 방학마다 일본 커피투어, 인도네시아 커피투어,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페닌슐라 대학연수등 다양한 해외연수를 바리스타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대요.

 

이번 파디에컵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도 본교 커피바리스타학과 학생이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유명 바리스타 교수진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내 최대규모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핸드드립 전용 스튜디오, 커피 로스팅 전용 스튜디오 등 여러 실습 기자재도 갖추고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커피교육혁신으로 은 커피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

 

본바리스타 챔피언십 파디에컵 '정효운'학생의 한국대표출전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