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외식조리학과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자!

EDIN 2015. 7. 6.


  호텔외식조리학과를 통해서 글로벌한 인재가 되어 떠나는 해외취업!




중국의 외식분야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알리고 있는 '브래든'이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SBS의 'SBS 스페셜'로도 방영되었던 '전용희 회장'님은 한국인의 신분으로 대륙의 땅인 중국으로 떠나 빵집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총 21개의 매장과 연 60~70억 매출을 올리는 등의 성과를 통해서 한국의 저력을 보여주시고 계신분입니다.

이 브래든과 함께 국내 호텔외식조리학과의 최고라 불리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의 M.O.U.체결을 통해서 외식산업 글로벌 인재양성의 길이 열렸습니다.




중국의 '위해' 지역에서 시작한 브래든은 그 영역과 분야를 확장하여 점차 중국 전역에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베이커리 분야였던 것이 이제는 커피, 이태리 레스토랑, 공장까지 외식의 전반적인 모든 분야로 확장이 되었습니다.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들 역시 앞으로 외식산업을 이끌어나갈 인재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제는 국내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글로벌한 인재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이 열린 셈이죠.





특히나 이번 브래든과 맺은 M.O.U.체결을 통해서 매년 2회의 고정적인 인력 채용을 비롯해서 인턴십,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브래든과 인천문예의 업무협력을 맺었습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서 이미 제 1회 채용이 이뤄졌습니다.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커피바리스타학과, 파티플래너학과 학생들까지 인재 채용이 이뤄졌습니다.





이미 이 전부터 해외의 호텔로의 취업 사례들이 있던 인천문예의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앞으로 더욱 활발할 해외 취업의 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미 M.O.U. 체결을 위해서 본교의 이사장님과 학장님 및 관계자 분들께서 중국 현지 브래든을 방문하여 근무환경, 숙소, 복지 등을 직접 확인 하셨다고 합니다.





이와 같이 외식산업계의 글로벌한 인재를 양성하고, 그 진로분야까지 글로벌함을 갖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는 현재 미래를 이끌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글로벌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래든에서의 꿈꾸는 글로벌한 인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