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과 추천 '혀 끝에서 몰아치는 감동!'

EDIN 2015. 7. 7.


  호텔조리과 추천 '혀 끝에서 몰아치는 폭풍감동!'




TV를 틀고 채널을 돌리다보면, 정말 많은 요리프로그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의.식.주'라고 말하듯 식은 우리 인간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만큼 TV 요리프로그램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그저 몸쓰는 직업으로 치부되었던 요리사가 이제는 '셰프'라는 이름으로 그들의 위상을 높이고 있죠.

특히나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점차 특성화된 전문직종으로 진로를 바꾸고자 하는 모습이 나타나면서 더 많은 학생들의 경쟁의 대상과 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들의 꿈을 실현 시켜 줄 수 있는 호텔조리과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호텔조리과 추천을 하는 이곳의 교육특징은 현장중심, 실무우I주의 조ㄹI교육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론으로만 교육하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보여주기 교육이 아닌 직접 체험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일하는 직업인 만큼 각 도구를 얼마나 잘 다루는지에 대한 숙련도도 평가의 척도가 되기 때문에 이러첨 실습위주의 교육은 이와 같은 숙련도를 쌓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방학마다 이태리, 태국, 일본 등으로 떠나는 ㅎH오I연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운영중에 있는데요.

해외의 유수 교육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서 이태리의 'I.F.S.E.', '태국의 'BLUE ELEPHANT', '일본의 '동경제과학교', 프랑스의 '르꼬르동 블루' 등으로 떠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의 '스타셰프'에서 머무는 것이 아닌 글로벌한 인재의 양성을 하고 있는 이 호텔조리과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KBS, 롯데백화점, 브래든, 듀오, 보테가마지오,크라운제과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M.O.M.체결을 통해서 더욱 확고한 자신의 발전방향과 진로분야를 확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인턴십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통해서 경력을 쌓고, 인맥을 늘려서 졸업때에 취업연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최고 푸드스타일리스트 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곳 호텔조리과는 해외취업까지 많은 사례가있다고 하니, 추천할 만하지요?




그렇다면 이와 같은 특별함이 깃든 이곳 호텔조리과를 추천하는 교육기관은 어디일까요?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현재 미래의 외식업계를 이끌 유능한 인재인 Ib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여I에서는 여러분들의 ㅇI-름다운 도전을 응원ㅎI-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호텔조리과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