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두마리 토끼 잡아보자!

EDIN 2015. 7. 8.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봅시다! 어흥~




국내에서 불고있는 많은 이슈들 중에서 '셰프'라는 직업을 빼먹을 수는 없겠죠?

언제나 그렇듯 사회의 이슈가 되면, 관련분야도 함께 이슈가 되죠.

현재 TV속의 요리프로그램을 통해서 '셰프'라는 직업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서 관련 직업, 기관들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직접적으로 셰프를 양성하고 있는 호텔조리전문학교에도 큰 관심 있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죠.





게다가 어느정도 이름이 잘알려진 호텔조리전문학교에는 '스타셰프'님이 한분 이상씩 계십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에는 박준우 셰프, 유성남 셰프 님이 교수님으로 계십니다.

이처럼 그런 자리에 오르신 분들의 경험과 노하우는 결코 어디서든 쉽게 배울 수 있는 부분이 아니죠.

그렇기에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너무나도 큰 재산과도 같은 이야기들 이죠.





또한 호텔조리전문학교인 인천문예에서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바로 학사학위와 인턴십을 통한 경력이라는 두마리 토끼입니다. 물론 취업까지 해서 세마리이지만요.

인천문예는 현재 중국 브래든, KBS, 롯데백화점, 크라운제과, 피에스타, 듀오, 쉐라톤호텔, 그랜드 인터콘티네탈 호텔 등 300여개의 기관, 기업들과의 산학협력이 맺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텔조리전문학교인 인천문예의 학과 학생들의 개성과 장기를 살릴 수 있는 곳으로 인턴십 기회가 되공되어, 전문가로써의 길을 감에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습니다.

3일은 학교내에서 이론과 실습수업을 진행하며, 2일은 각 합격한 인턴십 기관 & 기업으로 출퇴근을 하면서 경력을 쌓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때 잘해서 눈도장을 찍어놓으면 취업연계까지 가능하답니다.



이처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스타셰프 교수진은 물론이고 여러분들의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들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태리의 I.F.S.E.요리전문학교, 태국의 블루엘리펀트, 일본의 핫토리영양학교 등의 해외연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호텔조리전문학교답게 최고의 셰프를 넘어서 글로벌한 인재가 될 수 있는 밑바탕을 마련하고,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와 같은 꿈을 꾸고 계시다면, 여기 이곳에서서 함깨 그 꿈을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한창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바라며,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살펴본 두마리 토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