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코디네이터 함께가요. 이태리요리전문학교

EDIN 2015. 7. 7.


  푸드코디네이터 함께가요~~ 이태리요리전문학교 연수!




'식공간'과 '식문화'를 제공하고 연출하는 직업인 푸드코디네이터에 대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어떤 일을 하는 지에 대해서는알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사실 뒤에 숨겨져 잘 보이지 않는 조력자와도 같은 직업이지만, 워낙에 근래 식문화의 흐름이 많이 바뀌고, 보다 나은 보다 좋은 식공간, 식테이블을 찾으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와 같은 식문화의 흐름을 미리 알고 앞서 초I초로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개설한 인천문예에서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별한 해외연수가 있었다고 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감각적인 푸드스타일링, 디저트, 식음료, 디플로마 까지 모두 취득이 가능했던 해외연수로써, 이태리의 I.F.S.E. 입니다.





감각적인 실력과 예술성으로 세계적인 요리전문학교로 알려진 I.F.S.E.는 핑거푸드, 콜드 에피타OI저, 핫 에ㅍI타이저, 라자냐, 스피-게티, 라ㅂI올로너I, 송아ㅈI ㅎ-I브 구ㅇI, 양갈ㅂI 구이, 생선요ㄹI등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이태리만의 감각적인 예술과 감성이 담긴 요리를 통해서 푸드코디네이터로써의 글로벌한 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셈이죠.





특히나 이번 연수프로그램 기간동안 진행되었던 '밀라노 세계 박람회 2015'까지 겹쳐 참관할 수 있었던 기회까지 얻었었다고 합니다.

'K-FOOD'로 큰 이슈를 몰고 한국의 식문화를 세계화 하고 있는 '한국관'에 들려 많은 도움을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총 140여개국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음식의 높은 평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푸드코디네이터의 꿈을 가진 학생들에게 더욱 열정과 분명함을 심어 주는 이 해외연소는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천문예의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는 매년 방학마다 이태리의 I.F.S.E. 요리전문학교로의 해외연수를 떠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함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현재 인천문예에서는 미래의 식문화와 식공간을 이끄는 미래형 인재인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이상으로 이태리 요리전문학교 I.F.S.E.로 떠난 푸드코디네이터의 해외연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